Home » o 그 장면에서 민간인과 두명의 경찰을 죽였습니다.

o 그 장면에서 민간인과 두명의 경찰을 죽였습니다.

o 그 장면에서 민간인과 경찰 명을 죽인 경찰관은 명이 부상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카말리야 근교의 바그다드 동부 시장에서 명의 민간인이 자동차 폭탄 폭발로 죽고 다쳤습니다. 자동차 폭탄이 남부 도라 근교의 상업지역을 관통하여 명이 죽고 명이 다쳤다고 경찰관은 말했다.

수니파 지역인 아미리야에서 명의 민간인이 사망했으며 상업지역인 북부 후리야 지역에서 또 다른 차량 폭탄 폭발로 명이 사망하고 부상했습니다.

또한 화요일 새벽에 시리아 근교의 북서쪽 바아자에서 보안군과 무장세력 사이에 충돌이 발생했습니다.바그다드 서부 교외 아부그라이브 경찰에서 차량에 장착된 폭탄이 폭발해 무장대원 명이 사망하고 경찰 명이 부상했다고 말했습니다.oops 미국이 늦게 철수하기 전에 알 카에다와 싸우기 위하여 그 이후로 그들은 그들을 배신자로 간주하는 이라크안의 알 카에다의 빈번한 표적이 되었습니다.

또한 아부 그라이바에서 차량 폭탄이 터져 민간인 명이 숨지고 다른 명이 다쳤습니다.

바그다드에서는 이발사 한 명이 과속차 안에서 무장괴한들에 의해 총격을 당했고 바그다드에서 북동쪽으로 약 km 떨어진 바쿠바 시 외곽에서 자살 폭탄 테러범이 자신의 차에 붙어 사망했습니다. 명이 사망하고 다른 지역 의회 의원인 사디크 알 후세이니는 경찰이 목표한 장례식이 시아파인지 수니파인지 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이라크 남부의 석유 부 도시 바스라에서 두 개의 자동차 폭탄이 폭발했는데 이 폭탄은 주로 외국인 투자가 명이 부상을 입은 호텔 밖에서 폭발했고 그 폭발로 인해 호텔 유리창이 산산조각이 났으며 바그다드에서 남동쪽으로 km 떨어진 바스라에 외국인들이 장갑차를 타고 떠나는 것이 목격됐다고 명의 의료진이 확인했습니다.

지난 달 이라크에 파견된 유엔대표부에 따르면 지난 달 이라크인들의 목숨을 앗아갔으며 부상당한 다른 나라들과 APT 미국과 seo 체크 중국은 그들의 연례 고위급 회담을 열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다음 주 워싱턴에서 그리고 전세계적인 이슈들 미국 정부는 화요일에 발표했습니다.

미 전략경제대화 차 회의가 수요일 이틀간 열릴 예정입니다.

미국은 존 케리 국무장관과 제이콥 르 재무장관이 대표할 것이며 중국측 수석대표는 약 한 달 후에 양제츠 국무위원과 왕양 부총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캘리포니아에서 만났습니다. 두 세계 강대국들 사이의 높은 수준의 대화는 양쪽이 경제 협력자 cum 경쟁자로 묘사합니다.재무부는 이번 회담은 양국간의 광범위한 현안을 논의하기 위한 최고위급 양자회담을 대표한다고 말했습니다.대화는 두 나라 사이의 긍정적 건설적이고 포괄적인 관계를 진전시키기 위한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재무부는 곧 올해 회의를 위한 의제를 상세히 설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작년 대화는 중국 연합뉴스에서 열렸습니다.이집트의 첫번째 민주적으로 선출된 대통령의 운명이에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