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 Rights Watch는 인디와 같은 무기의 사용을 설명했습니다.

n Rights Watch는 인디와 같은 무기의 사용을 설명했습니다.

n Rights Watch는 무차별적이고 따라서 불법적인 무기들의 사용을 묘사했습니다. 미국 또한 알레포의 민간 지역에 대한 정권의 공중 공격을 비난했습니다.

수요일 아랍 연맹과 유럽연합은 다시 비판의 합창에 참여했습니다.

st 정권들이 공격합니다. 높은 대표 캐서린 애쉬튼은 Aleppo의 도시안에 상승하는 폭격 캠페인의 보고들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EU가 진술안에 말했습니다.그녀는 시리아 정부가 민간 지역을 공습하는 것을 비난하는 한편 시리아 군에게 알레포에 대한 공습을 중단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알레포에 대한 공습을 수백명의 무고한 시민들 특히 여성과 어린이들 아라비 또한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 책임을 지라고 촉구했습니다. 시리아에서 격앙된 분쟁 야당인 국민 연합은 알레포 폭격이 멈추지 않는다면 월로 예정된 평화 회담을 거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다마스쿠스의 보안 소식통은 알레포를 구하기 위해 필요한 군사 작전을 방어했습니다.

우리는 테러리스트들이 있다는 것을 우리가 확신하지 않는 한 어떤 지역도 겨냥하지 않습니다.

정보원은 반군들을 위한 정권 용어를 사용한다고 말했습니다.당신이 텔레비전에서 본 시체는 테러리스트들과 용병들의 시체들입니다.

그들은 화요일에 미국에서 시리아로 여행했습니다. 시리아는 공중폭격을 비난했지만 테러리스트들이 저지른 범죄를 무시한 애꾸눈 해적으로 묘사했습니다. 한편 수요일에는 나크 지방에서 격렬하게 싸웠습니다.레바논 시아파 헤즈볼라 전투기와 준군사방위군에 의해 지원을 받는 반군과 지하드주의자들이 한쪽으로 기울고 있습니다.

정권 지상군은 헬리콥터에 의해 지원되었고 헬리콥터는 반군이 장악하고 있는 지역에 총탄을 투하했습니다. 천문대는 말했다.

도쿄 AFP통신 일본 소프트뱅크는 자회사인 스프린트를 통해 TM모바일 US를 인수할 계획이며 차이나모바일의 보고서에 따르면 소프트뱅크가 모바일에 대한 추정가격표를 붙여 위 미국 무선통신사 T모바일의 지분을 조기에 매입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Nikkei 비즈니스 일간지는 TM모바일 모기업인 독일의 Deutsche Telekom과 마지막 단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제 일간지는 SoftBank가 도쿄 아침 무역에서 주식의 엔화에 대한 언급을 거절한 것으로 그 문제에 가까운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했습니다.니케이는 업계 구글seo 인사들을 인용하여 소프트뱅크가 처음에 주식 스와프를 계획했지만 듀츠 이후 옵션 목록에 입찰 제안과 다른 거래를 추가한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습니다.

Che Telekom은 현금 거래를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일본 그룹은 소프트뱅크가 TM모바일과 스프린트를 통합함으로써 미국의 두 거인인 버라이즌과 ATT와 더 나은 경쟁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미국 금융기관과 협상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이 거래는 미국 연방통신위원회와 법무부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미국 위의 이동통신사인 스프린트는 월에 소프트뱅크가 억의 최대 해외인수를 위한 지배지분을 인수할 수 있도록 허락한 계약을 마무리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