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Khold girl은 하루동안 격리로부터 해방되었습니다.

Khold girl은 하루동안 격리로부터 해방되었습니다.

해외 검색 엔진 최적화 에볼라가 잠복하는 데 며칠까지 걸릴 수 있는 병의 증상을 보이지 않은 후 하루 격리로부터 풀려났습니다. 만약 그들이 증상을 보이지 않는다면 월에 격리로부터 풀려날 것입니다.예루살렘 AFP통신 이스라엘군은 팔레스타인 자치정부의 새로운 봉기에 대한 공포를 고조시키고 있는 소요사태로 인해 화요일 요르단강 서안에서의 충돌에서 팔레스타인인을 사살했습니다.헤브론 근교에서 발생한 그 해의 죽음은 군대가 키리아트 아르바 정착지 근처를 지나가는 차들에 돌과 화염병을 던지고 있던 팔레스타인 사람들에 대해 흩어지려 할 때 발생했습니다. 왜냐하면 현재의 폭력사태는 정확히 개월 전에 적어도 팔레스타인 무장세력에 의한 명의 이스라엘 청소년의 납치와 함께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AFP통신의 집계에 따르면 웨스트 뱅크에서 살해되었습니다.

예루살렘에서 수개월에 걸친 소요사태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면서 월요일 팔레스타인의 칼 공격으로 군인과 정착민이 사망한 후 경찰이 전국적으로 경비를 강화하면서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첫 번째 사건에서 팔레스타인 대가 텔아비브에서 젊은 군인을 찔렀는데 젊은 군인은 후에 그의 상처로 죽었습니다.

그 가해자는 체포되었습니다.

몇 시간 후 또 다른 칼이 팔레스타인 남부 서안 지역에서 이스라엘인 세 명을 공격하여 젊은 여성 한 명을 죽이고 다른 두 명을 다치게 한 후 총에 맞고 중상을 입었습니다.유혈사태는 이스라엘 보안군과 팔레스타인간의 수개월간의 연합된 동예루살렘에서의 충돌 이후 발생했습니다.화요일 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짧은 TV 연설에서 이스라엘 전역에 테러 집들을 파괴하는 보안 조치를 강화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돌과 몰로토프 칵테일 투척자와 네타냐후 석탑 투척자의 부모들 또한 그가 더 많은 폭력을 선동했다고 비난한 팔레스타인 대통령 마흐무드 압바스의 무책임함을 비판했습니다. 이스라엘 논평자들이 폭력의 급증은 이스라엘 국방장관 Mos the Yaalada에서 세번째 팔레스타인의 시작을 의미하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최근 사건을 정의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서안의 거리로 나가는 대중을 보지 못합니다. 우리가 특정한 장소에서 보는 것은 대중적인 테러에 참여하고 있는 젊은이들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주로 단독 공격자들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무엇이라고 부를까요 그것은 명백하지만 폭력의 증가는 무엇이고 그녀는 무엇을 의미합니까우리가 그것을 기다려보라고 부르는 모든 것 그러나 그는 대중들에게 이스라엘이 더 이상 상승할 가능성에 대비해야 한다는 경고를 경계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거리에서 커져가는 공포감은 번째 치명적인 팔레스타인 인티파다나 봉기에 대한 기억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소리는 우리 모두가 기억하는 바로 그 사운드트랙입니다. 이 곡은 여러분이 아침 테러에 대해 아직 받아들일 시간이 없었고 여러분이 한 시간이나 한 시간 안에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심장은 뛰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해설자 알렉스 피시먼이 베스트셀러 예디오트 아로노트에 기고했습니다.

만약 이 광기가 지금 당장 멈추지 않는다면 우리는 두 번째 환각의 어두운 시대에 우리 자신을 찾을 것입니다. 만약 이스라엘이 최근 몇 달 동안 소요사태를 억제하기 위해 거리에 경찰력을 크게 증가시켰다면계속 늘어나는 숫자를 막을 수 없었듯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