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사진 AFPYONHAP 김태은 kimtheralcomp Diver입니다.

e사진 AFPYONHAP 김태은 kimtheralcomp Diver입니다.

e사진 AP통신사 김태은김테랄드콥콤 미국 여러 도시와 주에 걸쳐 흑인의 생명과 연대감을 표현하기 위해 예술가 학생부터 교사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만든 다양한 형태의 시위예술입니다.연합김태은김데랄드컴입니다.

런던 AFP 영국 정부는 금요일 유럽연합에 공식적으로 영국은 올해 월 이후 브렉시트 이후의 과도기에 대한 연장을 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들의 미래 관계에 대한 새로운 용어들이 양측간에 논의되고 있기 때문에 올해 말까지 EU의 규칙에 따라 남아있습니다.런던은 주요 분야와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더욱 첨예해진 긴박한 일정에 대한 회담의 교착 상태에도 불구하고 자유무역협정을 확보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마이클 고브 선임장관은 금요일 EU 지도자들과의 추가 회담을 주재했고 이제 그는 공식적으로 영국의 입장을 카지노사이트 표명했습니다. 나는 공식적으로 영국을 추방하지 않을 것임을 확인했습니다.그리고 연장을 위한 과도기가 지금 그가 트위터를 통해 지금 지나가고 있습니다. 월에 우리는 다시 통제권을 되찾고 우리의 정치적 경제적 독립을 되찾을 것입니다. 고베스의 논평은 영국이 연장을 요청하기 위해 다가오는 월 말 마감 시한과 함께 왔습니다.

그리고 양측 총리 보리스 존슨 사이의 최고위급 회담 바로 며칠 전에 말이죠.

Ursula von der Leyen EU 집행위원장과 월요일에 무역협상 라운드의 진행상황을 평가 할 예정입니다.

마지막 라운드는 이달 초 교착상태에 빠졌습니다.

EU의 영국 어장에 대한 권리 범위와 공정한 경쟁 규칙과 같은 주요 분야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마로스 세프코비치 EU 집행위원장은 고브가 지난 월 총선에서 집권 보수당이 핵심 선거공약을 내건 영국 입장을 분명히 할 수 없다고 말했고 이는 마감일이 만료되기 전 마지막 EUUK 공동위원회였기 때문에 우리는 이 결정을 브뤼셀이 속력을 낼 것을 간청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EU의 수석 협상가 Michel Barnier는 어떠한 연장도 항상 영국의 레드라인이었던 것은 아니다라고 언급했고 우리가 다음 주와 몇 달 동안 협상을 강화하기로 동의한 모든 기회를 주기 위해 실질에 대한 진전을 이루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FP에 덧붙였습니다.요하네스버그 AP 개 이상의 국제 원조 단체들은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지역에서 새로운 사례의 수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최전선에서 미국의 인도주의적 지원이 거의 또는 전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는 사실에 점점 더 불안해하고 있다고 미국 정부에 말했습니다.AP 통신이 입수하고 Save the Children Mercy Corps World Vision을 포함한 단체들이 서명한 서한에 따르면 수개월 동안 USAID 현장 직원들과의 유망한 대화에도 불구하고 COVID 인도주의 지원으로 집행된 상을 받은 조직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것은 지연을 파괴적이라고 부르고 창문이 닫혀 있다고 말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행병의 최악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미국을 위해 노래합니다.

다른 USAID 관계자들이 COVID 대유행 사태에 직면하여 미국 정부의 글로벌 리더십을 선전하고 있었다는 같은 날 월 미국 국제 개발청Association for International Development의 서한은 USID의 리더인 Kenneth Skey가 전세계 COVID 대응에 혜택을 주기 위해 현재까지 억 이상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취재진에게 요청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