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d Health Organization은 금요일 늦게 사망자를 더 추가한다고 말했습니다.

d Health Organization은 금요일 늦게 사망자를 더 추가한다고 말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는 금요일 늦게 에볼라에 감염된 총인구가 시에라리온 기니와 라이베리아 발병의 중심에 있는 개국에서 사망했으며 세계보건기구는 수요일 WHO가 개국에서 에볼라 사망자와 추가 사망자를 발생시켰다고 말했습니다.r 나라들WHO 대변인 Tarik Jasarevic은 라이베리아에서 사망자 수가 급격히 증가한 것은 주로 역사적 숫자의 화해와 최근 며칠간의 새로운 사망이 아닌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통계 수집의 어려움을 감안할 때 그 기관은 이전에 등록된 사망자보다 훨씬 더 많은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여전히 에볼라의 빠른 확산을 보고 있는 시에라 리온의 사례들 중 현재 라이베리아가 집계한 새로운 사망자의 비율에 대해 설명하고 있지만 가장 치명적인 에볼라 발병은 라이베리아에 가장 큰 타격을 입혔다고 합니다.그 나라의 어떤 지역들도 이제 거의 년 전에 발병하기 시작한 노브기니에서의 죽음과 사건들 중에서 사망자를 집계했습니다. 그리고 이틀 전에 사망자와 사건들 중 사망자를 집계했습니다.WHO는 감염의 영향을 받는 다른 국가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지난 업데이트에서 유엔기구는 에볼라로 인해 가장 최근에 타격을 입은 말리가 명의 확진환자를 가졌다고 말했는데 그 중 명은 치명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 나라는 금요일에 처음으로 명의 에볼라 사망을 보고한 바이러스 나이지리아와 단지 하나의 케이스를 본 세네갈이 며칠동안 새로운 케이스를 기록하지 않은 바이러스를 성공적으로 치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두 나라 모두 이제 에볼라 프리라고 선언되었습니다.

미국에서 건의 에볼라 환자가 발생했는데 그 중 하나는 치명적이었습니다.

또한 스페인에서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치명적인 바이러스 중 하나인 에볼라를 회복한 한 간호사가 열이나 구토와 같은 증상을 보이는 감염된 사람의 체액과 직접 접촉하는 것만을 통해 퍼진 것으로 확인된 사례가 있습니다.

아픈 사람을 돌보거나 에볼라로 죽은 사람을 다루는 사람들은 특히 노출됩니다.

보건부 직원들은 KANO 나이지리아 AFP의 굿럭 조나단 나이지리아 대통령이 보코하람에 대한 무장 명령을 내린 이슬람 지도자의 이슬람 사원에서 적어도 살해된 흉악무도한 공격 배후자들을 추적하겠다고 맹세한 사건들 중 가장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적어도 다른 두 명의 자살 폭탄 테러범이 그들 자신을 폭발시켰을 때 다른 사람들도 부상을 입었습니다.

조나단 고위 구조관리가 지난 금요일 북부 이슬람교에서 가장 큰 도시인 카노에 있는 그랜드 모스크에서 매주 기도하는 동안 무장괴한들이 발포했습니다.

조나단은 보안기관들에게 전면적인 조사에 착수하도록 지시했고 모든 테러요원들이 추적될 때까지 돌멩이를 돌리지 않도록 했습니다.

토요일에 그의 사무실에서 나온 진술서에 따르면 법정에 서게 되었습니다.이 모스크는 카노스미레 무하마드 사누시 세 니제리아스 두 번째 이슬람 원로 성직자의 궁전에 붙어 있습니다.

그는 지난 주 같은 이슬람 사원에서 민간인들에게 이슬람 극단주의자인 보코 하람 사누시에게 무기를 들고 무장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그들이 공격자들이 계획한 모든 증거로부터 모스크를 사찰하기 위해서 토요일 해외에서 돌아왔습니다. 사누시는 공항에서 바카라사이트추천 적어도 두 달 동안 자세한 설명 없이 기자들에게 이슬람 사원을 씻고 청소할 것을 지시했고 여기서 기도를 계속해야 한다고 에미르가 우리는 절대 위협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