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B대통령의 왕위준비에 대한 책임감입니다.

B대통령의 왕위준비에 대한 책임감입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수요일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와 회담을 갖고 광범위한 미국 감시 프로그램에 대한 유럽의 우려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독일 및 다른 유럽 국가들은 국가 안보국이 특종된 지난 달 미국 IT 계약자에 의해 폭로된 것에 대해 떠들썩합니다.미국인과 외국인에 대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대통령은 총리에게 미국은 두 정상 간의 통화 내용을 읽어보면 유럽 동맹국들과 파트너들의 우려를 심각하게 받아들인다고 장담했습니다.

백악관은 정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미국과 독일 보안 관리들 간의 고위급 회담에 동의했으며 이르면 월부터 정보 수집과 데이터 보호에 관한 USU 대화가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실무 그룹을 설립하기 네이버 검색 엔진 최적화 위한 유럽연합의 요구에 대한 일종의 양보로 보입니다.

미국이 전화 데이터 이메일과 웹 검색을 기웃거리는 정도에서 독일에서의 선거로부터 개월도 채 안되어 야당으로부터 비판에 직면하는 오바마와 메르켈 또한 민감한 유럽 무역 회담의 곧 출범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일부 유럽인들이 미국 데이터 수집이 어떻게 그들을 내버려둘 수 있는지에 대해 분노를 표출하면서 프랑수아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은 프랑스가 청년 실업에 대한 스파이 활동이 끝났음을 확신할 수 있을 때까지 협상을 막겠다고 위협했습니다. 베를린에서 열린 EU 회의에서 국가 블록은 미국의 대중 감시의 주장에 대한 공동 반응을 보였습니다.Illance EU Commission의 회장 Jose Manuel Barroso는 세계 최대의 자유무역 지역을 설립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대화들이 USU 워킹 그룹과 병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블록들의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이 달 베를린 방문에 오바마는 메르켈에게 미국 스파이들이 독일 그리고 프랑스 시민들의 이메일을 통해 독일로 간첩들을 뒤지고 있지 않다고 안심시켰습니다.

그의 역사가 개인적인 감시에 매우 민감하게 만드는 것은 특히 문제가 됩니다. 폭로의 중심에는 그의 미국 여권이 취소된 미국 정보 유출자 에드워드 스노든이 모스크바 국제 공항에 구금되어 있고 이번 주에 의심이 급증했습니다.

그 해에 모스크바에 있었던 볼리비아 대통령 Evo Morales의 비행기에 있었습니다.그 비행기는 몇몇 유럽 국가들이 국제 외교 분쟁 AFPT를 촉발한 비행기에 그들의 영공을 폐쇄한 후에 오스트리아에 착륙하도록 강요되었습니다.

국가 안보 기관의 유출자 에드워드 스노든이 수요일의 의혹들위에 볼리비아 대통령 비행기의 유럽 재정비.

국가 주권에 대한 놀라운 위반과 지역에 대한 무례라고 말한 지도자들 그러나 에보 모랄레스 대통령이 비엔나에서 계획되지 않은 시간 이동 후에 집으로 향했을 때 라틴 아메리카의 분노가 스노든을 미국에 반항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데려와 그를 주려는 성급함으로 번질 것이라는 즉각적인 징후는 없었습니다.

snowden은 여전히 모스크바 국제 공항의 운송 지역에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의 케이스는 그것의 연마로 인해 오바마 행정부가 snowden이 원래 moscow로부터 집으로 비행하도록 계획되었던 홍콩 모랄레스로부터 도망치는 것을 허락했을 때 상황에 대한 통제력을 잃었다는 초기 감각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영향력의 힘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서유럽을 경유하여 리스본포르투갈과 가이아나에서 연료를 재급유하기 위하여 그의 비행기는 화요일 밤 비엔나로 전환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