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FP VATICAN 시 AFP 교황 프란치스코가 여행에서 갓 출발했습니다.

AFP VATICAN 시 AFP 교황 프란치스코가 여행에서 갓 출발했습니다.

브라질 여행에서 갓 나온 AFP VATICAN 시 AFP AFP 교황 프란치스코는 월요일 그는 동성애자들을 판단하지 않았지만 동성애자 로비를 심각한 문제로 비난했다고 말했습니다.그는 또한 여성들이 교회에서 더 큰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했지만 교황이 로마로 돌아가는 비행기에서 기자들에게 말한 동성애자들을 언급하면서 그들의 서품을 고려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문제는 이런 오리엔테이션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은 만약 누군가가 동성애자이고 로비를 추구한다면 가장 심각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나는 Francis가 곤경에 처한 바티칸 은행의 주요 직책에 교황에 의해 임명되었지만 그가 남성 매춘부들과 동성애 관계를 가졌다는 주장에 휘말린 Battista Ricca에 대해 선의를 가지고 판단해야 했습니다.

교황은 간단한 조사를 지시했다고 말했지만 우리는 그에게서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바티칸에서 동성애자로 등록된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그가 동성애자라고 말한 것을 인정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톨릭 교회의 교리는 사회에 통합되어야 하는 이 사람들을 소외시켜서는 안된다고 분명히 말합니다.교황은 또한 동성애 결혼과 낙태에 관한 질문에 단호한 대답을 해주었습니다.

교회는 당신이 교회의 입장을 완벽하게 알고 있다고 말하는데 반대합니다.

교황은 월에 바티칸 비밀 행정부에 동성애자 로비가 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로마 카톨릭 웹사이트는 페루에 지금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 그리고 국민의 일반적인 의지와 그 대의의 정의에 의해 독립됩니다.

하나님은 조국을 오래 사시며 자유를 오래 사시며 우리의 독립을 오래 사십시오.

월에 페루의 독립을 봉합한 말들이었습니다. 그날이 지난 이후로 우리는 그들을 자랑스럽게 기념합니다. 독립 공화국으로서 우리가 성취한 것을 돌아보고 또한 우리 국민들에게 최고의 것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가 여전히 성취해야 할 것을 희망합니다. 또한 올해 페루와 한국은 중요한 순간을 기념합니다.

비록 한국이 이웃나라가 아니고 우리 지역의 통합과정의 일부가 아니지만 그들의 현대사는 APEC과 같은 지역 프로젝트에 대한 한국의 참여로 인해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태평양 동맹과 우선적인 정치적 차원에서 양국간 의제를 강화하기 위해 우리 나라와 연계하려는 그것의 결의 우리는 자유무역협정이 체결된 기회를 포착했을 뿐만 아니라 페루와 한국이 지난 해 동안 탐험해 온 것처럼 월 포괄적 전략적 동반자 관계에 가입되어 있습니다.협력의 모든 측면들 올해 페루 대사관은 우리의 독립기념일을 기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한국 사람들이 그 나라의 가장 인간적인 측면을 탐험하고 이해하는 것을 돕는 전통 음식의 특별 전시를 말이죠. 페루 음식이 무엇인지를 간단히 언급하기 위해서 페루의 음식이 라틴 아메리카의 미식 수도라고 이름 붙여졌습니다. 우리는 또한 남아메리카의 선도적인 요리 우리카지노 여행지로 상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월부터 월까지 하얏트 호텔에서 페루 음식 축제를 개최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증명하고 싶은 것은 또한 우리의 삶의 방식에 의해 우리의 음식에 의해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우리 나라는 바다를 마주하는 축복을 즐기고 무제한적이고 믿을 수 없는 제품들을 즐깁니다. 우리 자연의 풍요로움을 담아내고 맛있는 음식과 향신료를 사용하여 그것을 변화시키는 방법을 배웠고 우리는 쌀에 대한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