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의 방사성 물의 kks입니다.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의 방사성 물의 kks입니다.

발전소 운영자에 의해 반복되는 고장 후에 고장 난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에서 나오는 방사능 물의 ks입니다.

그 결정은 국제 올림픽 위원회가 올림픽을 개최할 도시 도쿄 이스탄불과 마드리드 사이에서 선택하기 바로 며칠 전에 안전 호소로서 널리 보여집니다.

후쿠시마 제원전은 지진과 쓰나미로 인해 단지가 파손된 이후 오염된 지하수가 수백 톤이나 바다로 유출되고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오염된 물을 저장하는 탱크에서 유출된 몇 개는 전력회사 소유주인 도쿄전력이 문제를 억제할 수 없다는 위기감을 고조시켰습니다.아베 신조 총리는 도쿄전력에 이 문제를 맡기는 대신 정부가 나서서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윤곽을 채택한 후 세계는 오염수뿐만 아니라 발전소 전체를 해체할 수 있는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에너지 기관 관계자 신카와 타츠야에 따르면 정부는 두 개의 프로젝트에 마지막까지 약 억 엔을 쓸 계획입니다. 그리고 삼중수소를 제외한 모든 방사성 원소를 제거하기로 되어 있는 빙벽과 개량된 물 처리 장치들.

도쿄전력이 누수를 막기 위해 긴급히 필요한 물탱크나 기타 장비에 대해서는 정부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있습니다.

빙벽은 섭씨 영하도만큼 차가운 냉각수를 운반하는 얇은 파이프 시스템을 통해 지면을 최대 수심까지 얼게 됩니다. 따라서 오염된 물이 시설 바로 주변으로부터 빠져나오지 못하도록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하수가 가장 오염된 방사성 물질이 있는 원자로와 터빈 건물로 들어가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침수가 모였습니다.

도쿄전력과 정부가 월에 제안한 프로젝트는 월까지 완공될 예정입니다.

터널과 지하철의 일부로부터 물을 차단하기 위해 유사한 방법이 사용되었지만 개의 원자로 건물과 그들의 관련 시설을 둘러싼 벽을 짓는 것은 전례 없는 일입니다. 벽은 초기에는 수십억 엔에서 백만 엔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정지작업과 더불어 연간 운영 및 유지 보수 비용은 TEPCO가 월 지진과 쓰나미가 발전소 전력 및 냉각 시스템을 파괴시켰을 때 녹은 시원한 핵연료를 유지하기 위해 파괴된 원자로에 물을 퍼올리고 있습니다.

TEPCO는 발전소에서 수 톤의 오염수를 보유하고 있는 탱크보다 더 많은 양을 매일 증설하고 있습니다.도쿄전력은 또한 오염물질이 바다로 더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해안을 따라 해안 철제 벽체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전력회사는 방사능 원소가 대부분 만 내부의 제방 근처에 남아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해안의 뜨거운 퇴적물이 높은 수준의 세슘으로 오염된 것을 보고했습니다.유출은 도쿄가 올림픽 개최를 위한 마지막 날들을 향했을 때 최악의 시기에 발생하였습니다. 이스탄불 터키 입찰을 괴롭히는 반정부 시위와 경기 침체와 높은 스페인 실업률이 마드리드에 출마한 도쿄는 불확실한 시기에 그것의 안전한 선택으로 그것의 입찰을 밀고 있습니다.IOC는 월에 부에노스아이레스 아르헨티나에서 개최지를 선정할 것입니다.베이징 AFP통신은 시진핑 주석이 G 정상회담에 앞서 화요일 중앙아시아로 향했다고 보도했습니다. G 정상회담에 앞서 화요일 중앙아시아로 향했습니다.

시 주석은 투르크메니스탄에서 에너지 협상과 성장 둔화에 대한 회담을 시작하고 목요일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카자흐스탄과 키르기스스탄 관영 신화에서 세계 지도자들을 만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뉴스 칼라 강판 지붕 공사 에이전시와 중국 데일리 신문은 말했습니다.

중앙아시아 국가들은 한때 모두 소련의 일부였습니다. b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