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화요일 카미는 프랑스 대통령직에서 대중이 죽임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카미는 프랑스 대통령직에서 대중이 죽임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대통령직은 화요일 카메룬 정부 당국과의 국경에서 멀지 않은 서부 중앙아프리카 공화국에서 프랑스와 미국 신문에 게재된 프리랜서 사진작가가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필요한 수단이 이 살인 사건의 정황을 밝혀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대통령직은 그녀의 살인범들에게 진술했습니다.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와 언론인 보호 위원회는 또한 그녀의 죽음에 대한 즉각적인 조사를 요구했습니다.

Lepages 작업은 뉴욕 타임즈뿐만 아니라 월 스트리트 저널에 워싱턴 포스트와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에도 나타났고 그녀는 또한 Le Monde와 Liberation을 포함한 프랑스 신문에 이미지를 팔았습니다.그녀의 죽음은 불안한 나라의 기자들과 사진기자들에게 안보상황이 악화되면서 발생하는데 두 명의 중앙아프리카 기자가 이미 이달에 방귀에서 살해된 것입니다.

레파지 시신은 기독교 민병대원들이 운전하는 차량 안에서 프랑스 평화유지군에 의해 발견되었다고 프랑스 성명서는 일주일 전 그녀의 마지막 트윗에서 말했습니다.

Lepage는 미스카 아프리카 평화유지 검문소를 피하기 위해 이슬람 반정부 반군 잔당과 싸우고 있던 기독교 반발라카 전사들과 함께 미스카 아프리카 평화유지 검문소를 피해 떠났으며 그녀가 트위터에 올린 사진 자막에 마을까지 제대로 된 도로가 없어 오토바이로 몇 시간이나 걸렸다고 말했습니다.아마다 가자 지역 사람들은 월 사이에 셀레카에 의해 살해당했고 일요일에는 또 다른 공격이 있었습니다. 또 다른 안전카지노사이트 공격은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발라카 대령이 그곳에 그의 원소를 보내 주변을 순찰하고 그들의 집으로 도망친 사람들을 그들의 집으로 데려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앵거스 프랑스 르페이지는 또한 Juba South Sudd에서 광범위하게 일했습니다.

중앙아프리카공화국으로 이동하기 전에 사진 블로그인 PetaPixel과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잊혀진 갈등을 취재하는 데 끌렸다고 말했습니다.제네바 AFP 전사와 같은 터미네이터의 군대는 동료 로봇 떼가 하늘에서 불을 뿜으면서 그들의 길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하는 전장을 가로질러 부채질합니다.그 어두운 시각은 그들이 처음부터 무기고로 도약하기 전에 그러한 무기들이 금지되지 않는 한 공상 과학 소설에서 사실로 너무 쉽게 바뀔 수 있습니다. 화요일 정부는 반대자들이 킬러 로봇이라는 라벨을 선호하는 소위 치명적인 자율 무기 시스템에 대한 독점적인 첫 회담을 시작했습니다.너무 자주 국제법은 만행과 고통에 대해 일단 일어난 후에만 대응한다고 유엔 군축회의의 Michael Meller가 말했습니다.당신은 선제적인 조치를 취할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삶을 끝내기 위한 궁극적인 결정이 확실히 인간 통제하에 있도록 보장합니다. 제네바 조약의 국제 적십자 위원회의 일치합니다.

캐슬린 로와 그것의 무기 부대장은 인간이 거의 또는 전혀 관여하지 않고 기계가 전쟁터에서 삶과 죽음을 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는 생각에 깊은 불쾌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간의 회의는 월에 더 깊이 있는 대화를 위한 길을 닦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유일한 해답은 선제적인 금지라고 휴먼 라이츠 워치 무기 전문가 스티브 구스는 말했습니다.미개척 회담에서는 레이저 무기가 전쟁터에 떨어지기 전에 맹목적인 무기들이 반입이 금지되기 전에 그렇게 했습니다.자동화 무기는 이미 전 세계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것은 무인항공기로 인간 조종사가 먼 기지에서 방아쇠를 당깁니다. 특히 논쟁은 더욱 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