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화요일 귀는 이해하기 어려운 사람에게 도달하기 위한 야심찬 목표를 세웠습니다.

화요일 귀는 이해하기 어려운 사람에게 도달하기 위한 야심찬 목표를 세웠습니다.

화요일에는 개월 이내에 이해하기 어려운 평화협정을 이루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모두 유럽 연합에 믿을만한 친구이자 동맹국이 있습니다.

회담의 재개는 그 지역의 평화와 안보에 대한 EU의 공헌을 더욱 발전시키고 양당과의 관계를 심화시키는 것 모두를 위한 새로운 문을 열었습니다.우리는 양 당사자와 완전한 관계를 유지할 것이며 협상이 성공할 수 있도록 파트너들과 함께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이스라엘 정착촌 건설이 계속되는 가운데 지난 월 두 나라 사이의 마지막 직접 회담은 이란이 국제 사찰단에 의해 탐지되지 않고 핵 무기를 위한 물질로 저농축 우라늄을 처리하는 중요한 능력을 성취할 수 있을 지도 모르는 가운데 이란에 의해 이 능력에 도달할 것이라는 연구 단체의 보고서에 따르면 붕괴되었습니다.

전 핵 사찰관 데이비드 올브라이트 씨와 워싱턴 소재 과학국제안보연구소의 크리스티나 월론드 씨에 따르면 이란이 핵 안전장치에서 벗어날 수 있는 능력을 얻는 것을 막는 것은 나탄즈와 포도우 부지에 수천 개의 추가 농축 원심분리기를 설치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제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국가에 의해 건설된 원심분리기의 수와 종류를 제한하려는 국제적인 노력들비록 농축공장에서의 사찰의 빈도와 유형을 증가시키는 것은 중요하지만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미국이 이란이 핵무기를 획득하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말했고 다른 세계 강대국들은 초기 합의를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nt는 무기 등급보다 한 단계 부족한 가공 단계인 퍼센트 농축 우라늄의 생산을 중단시키고 그것이 무기로 전용될 수 없도록 중농축 우라늄의 비축량을 제거합니다.연구소의 보고서는 대신 이란의 저농축 우라늄 생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우라늄은 시간적으로 주어진 폭탄 등급까지 더 농축될 수 있고 충분한 원심분리기인 올브라이트 및 월론드는 현재의 안전장치가 이란의 우회 결정을 신속하게 탐지하기에 불충분하다는 시나리오를 인용했습니다. 개 혹은 그 이상의 핵무기를 위한 무기 등급 물질을 만들기에 충분한 저농축 우라늄은 매우 짧아서 중요한 능력에서 브레이크아웃 시간은 국제적 외교 또는 군사적 대응을 조직할 충분한 시간이 없을 것이라고 분석가들은 이란의 핵 프로그램은 민간 목적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관들은 최고 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가 폭탄 제조에 대한 결정을 내리지 않았다고 평가했습니다.

비록 국가가 그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중이지만 테헤란 남동쪽의 나탄즈 남동쪽의 신성도시 근처의 포도우에 있는 농축시설들은 이란에 의해 운영되며 국제원자력기구에 의해 감시되고 있습니다.

가장 즉각적인 세계적 안전바카라사이트 관심사였던 농축 우라늄은 의학 동위원소를 생산하기 위해 사용되는 연구용 원자로를 위한 연료를 제공하기 위해 처리되고 있습니다.

연구소 보고서에 따르면 모니터링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국제 협상에서 추가 원심분리기의 설치 중단을 압박하고 해당 생산 장치의 총 수와 기능을 제한해야 한다고 합니다.이 보고서는 또한 이란이 국제 감시단에게 선언하지 않은 또 다른 농축시설을 건설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대안을 제시할 가능성도 제기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