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화석으로 돌아가는 전환에 의해 연료비가 부풀어 올랐습니다.

화석으로 돌아가는 전환에 의해 연료비가 부풀어 올랐습니다.

도쿄전력은 도쿄전력이 우리가 단계와 단계 앞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월 재난의 여파로 화석연료로의 전환에 의해 야기된 부풀려진 연료비 청구서를 국가방송 NHKTEPCO에 따르면 Hirose는 계획에 대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넓은 승인을 준 원자력 손해 책임 촉진 기금 유틸리티와 기금은 공동으로 다음 달 정부에 공식 승인을 위해 계획을 제출할 것입니다. 정부는 화요일에 수십억 엔의 방사능 저장 시설을 위해 지불하기 위해 도쿄전력을 돕는 것과 같은 조치들을 포함하는 재정 예산을 승인했습니다.ive 폐기물 지역 언론은 별도로 TEPCO가 유틸리티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원자로 재시동을 추진해 온 대출 기관들로부터 총 억 엔의 신규 대출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낮은 신용위험 때문에 정상적인 채권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할 수 없습니다. 관찰자들은 은행들이 이미 엄청난 액수의 고리에 걸려 있고 만약 그들이 원래의 돈을 돌려받기를 바라면서 그 회사를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빌려줄 용의가 있다고 말합니다.

만약 도쿄전력이 그것의 일부의 생존 가능성에 더 큰 타격을 줄 수 있다면 말이죠.

경제의 다른 부분에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대출자들 그것의 실패는 경제적으로 중요한 도쿄 지역의 전기 생산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도쿄전력과 일본은 아직 방사능을 피하기 위해 집과 생계를 피해 피난을 가야 했던 수만 명의 사람들에게 정확한 보상 비용을 밝혀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쓰나미가 발생한 지 거의 년 후에 손상된 원자로를 폐쇄하고 방사능 물질에 의해 코팅된 농경지와 주거용 토지를 청소하는 최종 비용입니다.

또한 알 수 없는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수 만명의 사람들이 아직도 발전소 주변 지역에 있는 그들의 집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몇몇 정착지들은 수십 년 동안 살 수 없을 것 같습니다.정부는 공장을 완전히 해체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고 아직 개발되지 않은 기술의 사용을 요구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태국 앙코크 AFP 총리는 수요일 잉락 친나왓 정부가 개헌을 권고하는 월 총선과 병행하여 조직될 것이라고 말한 이후 왕국을 지배하고 있는 정치적 위기에서 벗어날 SEO검색엔진최적화작업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국가 개혁 위원회를 제안했습니다.nd 법률 개혁과 부패 방지 조치 그것은 지금 국가 개혁을 추진하고 동원할 메커니즘을 개발할 때입니다. 그녀가 국가에 연설했습니다. 그러나 그 계획은 총리 가족의 정치적 영향력을 억제하기 위하여 선거 전에 개혁을 원하는 시위 지도자들에 의해 즉시 거부되었습니다.

Akanat Prophan 시위운동 대변인은 Yingluck은 개혁에 대해 성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수상은 그녀의 책임과 희생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개혁 과정이 시작될 수 있도록 그는 덧붙였습니다. 최근 수 만명의 시위자들은 잉락의 선출된 정부를 축출하고 선출되지 않은 국민 협의회를 그것의 자리에 설치하려고 방콕의 거리로 가져갔습니다.

총리는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월 임시 선거를 요구했지만 약 년 동안 선출된 과반수를 얻지 못한 제 야당 민주당은 투표 불참을 선언했습니다.민주당 지지 시위대는 이전에 반대 조치뿐만 아니라 주장된 투표 매수의 중단과 같은 느슨하게 정의된 개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