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합의와 긴장의 원천 나는 확신합니다.

합의와 긴장의 원천 나는 확신합니다.

합의와 긴장의 원천은 오바마가 관리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중국이 무력사용에 강력히 경고하고 있는 시리아에 대한 그들의 의견 차이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금요일 늦게 워싱턴으로 돌아오기 전에 오바마는 시리아에서 프랑수아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과 그의 가장 강력한 동맹국이자 성악 광고를 만날 예정이었습니다.군사 개입을 위해 주장합니다.

그는 징크 지붕 또한 러시아 레즈비언 게이 양성애자 그리고 트랜스젠더 활동가들과 만날 계획을 세웠습니다.

모스크바와의 다른 의견의 다른 부분에 주의를 촉구합니다. 심지어 집에서도 시리아에 대한 미국의 파업은 최고의 행동 방침이라는 의견의 일치와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오바마의 복귀를 기다리는 것은 똑같이 골치 아픈 토론이었습니다. 제한적인 군사행동을 승인할 것인지 아닌지에 대해 그가 제안하고 있었던 것은 오바마가 유럽에서 전화를 받고 있는 모든 정지선들을 철수시키고 민주당과 공화당 의원들 모두에게 지지를 호소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의회에 대한 압력을 유지하기 위해 다음 주에 워싱턴에 머물기로 선택한 캘리포니아로의 계획된 여행을 취소했습니다. 최고 국가 안보 관리들이 아사드에 대한 비난과 오바마에게 행동하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조치가 수요일 외국 관계 패널로부터 승인을 얻고 상원 층으로 향하는 것을 통해 끈질기게 진전되고 있었기 때문에 그 조치들은 공화국에서 더 냉담했습니다.

n controlled House Ben Rodes Obamas 국가 안보 보좌관은 유행선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시리아 파업에 대한 치열한 국내 논쟁은 오바마와 의회가 국가의 재정 이민과 다른 긴급한 문제들에 대한 주요 충돌에 대비하면서 앞으로 험난한 날들의 서막을 제공했습니다. 국회의원들이 그들의 연례 여름 휴회로부터 다음 주에 돌아올 때 시리아는 국가 차입 한도를 높이기 위해 다가오는 결정적 마감 시한과 경쟁할 것입니다. 마리오 드라기 APEC 중앙은행 총재는 유로존 경제회복이 여전히 취약하며 은행이 현재 최저수준인 금리를 인상하기까지는 갈 길이 멀다고 말했습니다.

ECB 목요일은 주요 금리를 사상 최저수준인 기록적인 수준으로 유지했습니다.

최근 수치를 보면 유럽은행은 그 주금리를 그대로 유지했습니다.유로화를 사용하는 유니온 회원국들은 ECBs 통치위원회의 월례 회의 후 목요일 Draghi가 리포터들에게 의 감소 후 분기에는 회복이 여전히 너무 약해서 정책의 변화를 보증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매우 조심스럽습니다.Draghi가 말하길 나는 열정을 공유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 새싹은 매우 녹색입니다.이 주의는 또한 ECBs가 올해 유로존에 대한 그것의 성장률 전망치를 마이너스 퍼센트에서 마이너스 퍼센트로 조정한 것에 반영되었습니다. 그러나 ECB는 내년의 그것의 전망을 포인트에서 퍼센트로 줄였습니다.ECB 총재는 회복세가 더 강해질 때까지 금리를 현재의 낮은 수준 또는 심지어 더 낮은 기간 동안 유지할 것이라는 은행들의 입장을 강화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었습니다. 낮은 금리는 성장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반면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이미 그것이 어디에도 없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는 동안 ECB는 이미 약간의 경기부양 노력을 단계적으로 중단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 점은 Draghi가 금리인하가 은행 월간정책회의에서 논의되었다고 말했고 일부 의회 의원들은 이 논의를 배제하기에는 여전히 너무 녹색이라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유로존의 실업률은 여전히 높은 퍼센트로 유지되고 지역 기업들은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