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로그램은 예정보다 늦어지고 자유도 또한 진보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예정보다 늦어지고 자유도 또한 진보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도 예정보다 늦어지고 규제된 직업들을 자유화하는데 있어서도 진전이 있습니다. 그들은 블룸버그가 말했습니다.도쿄 AFP통신 일본 전자업계의 거물 소니와 샤프는 목요일 그들의 사업체 개편으로 분기별 실적이 개선되었다고 발표한 후 더 좋은 시기를 나타냈고 소니는 그것이 그것의 연간 매출 전망치를 올렸기 때문에 년 전의 손실을 역전시킨 월 분기의 순이익으로 돌아섰다고 말했습니다.

o는 그것의 움푹 들어간 텔레비전 사업에서 작은 영업이익들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샤프는 그것이 월과 월사이에 그것의 순손실을 축소시켰다고 말하는 약간의 보기 드문 좋은 뉴스들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그 회사는 그것의 오사카 본부를 제공하는 동안 그것의 중요한 은행 대출들을 확보하기 위하여 앞다투어 그것의 사업을 중단시킬지도 모른다고 경고했습니다.

담보물 최근 분기에 아쿠스브랜드 전자회사의 제조업체는 년 전 목요일 억엔의 부족으로부터 그것의 회계 분기에 억엔의 순손실을 보고했습니다. 낙관적인 결과는 경쟁사인 파나소닉이 원가절감과 하락의 영향을 지적하면서 영업이익의 급증을 예약한 다음 날 나왔습니다. 엔 그러나 그것의 연금 기금에 묶인 회계 변화는 그것의 순이익이 억으로 배 이상 증가하도록 도왔습니다.

그 수익은 주로 그들의 고군분투하는 전자부문에 묶인 수년간의 기록적 손실을 줄이는데 목표로 고통스러운 구조조정을 겪고 있는 일본 전자 대기업들에게 환영할 만한 안도감이 될 것입니다.애플과 한국 삼성을 포함한 외국 경쟁사들이 수익성이 좋은 스마트폰 부문에서 그들을 앞지르는 동안 그 부문은 낮은 이윤의 전화 사업에서 계속되는 심각한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목요일 소니는 그것의 Xp에 대한 강한 내수를 믿으면서 그것의 영구히 고군분투하고 있는 안전바카라사이트 텔레비전 사업부의 재정이 나아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경쟁사 NEC가 미온적인 수요로 인해 스마트폰 사업에서 손을 뗀 지 하루만에 Eriabrand 스마트폰은 외국인의 호감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판매 호조와 금융 서비스 부문의 영업 수익의 현저한 증가를 반영하는 모바일 제품 및 통신 부문의 현저한 개선을 지적했습니다.

환율 그러나 브라비아 텔레비전과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의 제조사는 전자제품 판매에 대한 불리한 전망을 인용하여 그것의 연간 이익 전망치를 억엔으로 변경하지 않고 남겨두었습니다.

일본 수출업자들은 엔화가 달러 대비 퍼센트 이상 떨어졌기 때문에 월 이후 매우 필요한 부양책이 주어졌습니다.

송환된 외국 소득의 가치를 부풀리는 동시에 해외로 이주합니다.

소니는 월 매출 목표치를 조엔에서 조엔으로 상향 조정하면서 년 전의 억엔의 순손실을 반전시킨 회계 분기 순이익을 억엔으로 배 이상 올렸다고 밝혔습니다.이러한 개선 결과는 소니가 월에 전 시장 리더에게 희망의 빛을 제공하는 그것의 년 만의 연간 순이익을 예약했다고 말한 후에 나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의 흑자로 다시 뛰어든 것은 엔화의 가치의 변동과 그것의 맨해튼 사무실 빌딩의 하역을 포함한 일련의 자산 판매로부터 얻는 이익에 크게 기인했습니다.억 소니는 수익성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일부를 매각하기 위해 미국 헤지펀드 제안을 숙고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닛케이 경제 일간지를 이끄는 일본은 목요일 그 거래를 거절할 것 같다고 말한 반면 샤프는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