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평생 인권 운동가입니다.그녀는 의 목사였습니다.

평생 인권 운동가입니다.그녀는 의 목사였습니다.

평생 인권 운동가입니다.그녀는 토니 블레어 전 총리의 정부에서 아프리카를 위한 장관이었고 왕립 아프리카 협회의 의장이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상원의 추밀 위원회 의장을 역임했고 영국 고등 판무관의 직함을 가진 오스트레일리아 아모스의 회장도 역임했습니다.

그는 영국에 앉은 최초의 흑인 여성입니다.그녀가 중국에서 국제개발비서로 임명된 후 Binet은 목요일 그것이 아시아에 있는 한국 호주와 인도네시아에서 인프라 프로젝트에 자금을 대기 위해 중국이 이끄는 지역 은행에 합류하는 것을 허락하는 인도네시아와 양해각서에 서명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지역은 아시아 개발 은행 ADBindones와 같은 설립된 다자 대부업체들에 대한 워싱턴의 우려 속에 아시아 인프라 투자 은행 AIIB를 설립하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화요일에 재무부가 자카르타에서 중국과 예비 협정에 서명함에 따라서.

화춘잉은 인도네시아가 AIIB가 지역 발전에 새로운 모멘텀을 불어넣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화는 우리는 중국이 AIIB를 평등과 고효율의 플랫폼으로 만들기 위해 다른 회원국들과 협력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화춘잉은 말했다.

AIIB의 본부는 자카르타에 위치할 것입니다. 중국은 그것의 경제적 폐쇄를 증가시키려 함에 따라 ADB와 서구의 경제 강대국들에 의해 지배되는 세계은행에 잠재적인 경쟁자로서 미국 억의 자본기여와 함께 AIIB를 설립하는 것을 추진함에 따라 그 질문을 중국에게 의뢰했습니다.아시아에서는 AIIB의 세부 사항들이 여전히 모호하지만 새로운 은행이 내년 말까지 운영을 시작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연합 연합 적어도 두 개의 한국 런닝 가게가 내동댕이쳐지고 약 개의 다른 은행들은 비무장 b의 총격으로 백인 경찰을 기소하지 않기로 한 미국의 대배심 판결에 의해 촉발된 폭력 시위로 인해 재산 피해를 입었습니다.대 소년 부족 전 한인 사회 지도자는 수요일 미주리 주의 퍼거슨시에 미용실 용품 가게와 휴대폰 가게가 완전히 불에 탔다고 말했습니다.

세인트 루이스에 있는 전 한인 사회 지도자인 이계송에 따르면 화요일 대배심 판결에 대한 시위가 격렬하게 변하면서 말이죠.퍼거슨 경찰서로 바카라사이트 통하는 대로를 따라 에비사이드가 말하기를 대여섯 개의 다른 한국 런숍이 약탈당하거나 부분적으로 불에 탔다고 말했습니다. 리는 말했다. 그는 당국이 당분간 가게들이 문을 열지 말 것을 요청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녀가 가게 창문에 양보를 준비하고 있는 동안 그가 말했다.

대규모 시위를 벌였지만 그녀는 결코 시위자들이 상점에 불을 지르리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목요일에 한국 외교부는 희생자들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연장하겠다고 맹세하는 그것의 동포들의 피해 정도를 확인했습니다. 우리가 알게 된 것은 한국인에 의해 운영되는 개의 상점 중 개가 불에 타버렸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노광일 외교부 대변인은 정례브리핑에서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그들의 재산 피해를 보상합니다.

외교부는 희생자들에게 필요한 복구 작업과 보상에 대한 영사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대배심은 화요일에 백색 경찰서를 기소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