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키예프 독립 광장에서의 시위에서 죽은 사람은 누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키예프 독립 광장에서의 시위에서 죽은 사람은 누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올해 초 메이든으로 알려진 키예프 독립 광장에서 일어난 시위에서 사망한 메이다인이 스튜디오에서 많은 사람들을 참여시켰을 때 현재의 소요사태로 이어졌다고 Frogwares의 CEO Wael AmrWe는 메이다인에서 그들의 삶을 준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으며 그래서 우리는 스플래쉬 스크래치 구현에 투표했습니다.그것은 러시아에 그것의 발행인이 그곳에 게임을 발매하는 것을 거절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구소련 국가들의 줄줄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Frogwares는 물러서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리고 그 게임은 현재 러시아에서 다운로드로 이용가능합니다.

이것 이외에는 그 갈등은 Frogwares에 거의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Frogwares에서 회사를 시작한 A. 그러나 그는 물론 우크라이나가 수학과 공학에서 seo 마케팅 전통적인 강점을 지닌 소비에테라 유산과 노동의 상대적 저렴함 덕분에 우리는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는 지속적인 압력이 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비디오 게임 산업에서 강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체르노빌 원전 사고의 후유증으로 설정된 STOCKER 시리즈를 포함한 하나의 히트곡들 그러나 산업계 인사들은 러시아가 서구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군사적 개입을 강하게 부인하는 동부에서의 갈등을 지켜보는 동안 불확실성을 말합니다.유비소프트와 같은 국제적인 게임 이름들이 여전히 키예프 A 게임에 사무실을 가지고 있지만 우크라이나 최대 회사들 중 하나가 월에 본사를 몰타로 옮긴 반면 그것은 우크라이나 수도 올레그 야보르스키의 홍보 스튜디오를 유지하고 있고 또 다른 선두적인 키예프 게임즈의 마케팅 디렉터는 그들이 올해 초에 이전을 논의했다고 말했습니다.

Keyevi에서는 이에 반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가 수년간 게임 업계에서 일해온 Sergie Galyonkin을 덧붙인 뉴스를 계속 주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에 글을 올립니다. 만약 상황이 크게 악화되면 어떤 사람들은 떠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게임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물건들을 챙기고 떠날 준비가 되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이 나라 그러나 그들이 지금 당장 떠나는 것은 아니다 비디오 게임은 우크라이나에서 훨씬 더 광범위한 수십억 달러 IT 분야의 일부입니다.

그것의 가장 큰 이름 중 하나는 전 세계 회사들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우크라이나 개 도시에서 일부 직원을 고용하는 Ciklum입니다.

덴마크의 CEO인 Torben Majgaard는 증가하는 폭력 때문에 그들이 월에 동부 도시 Donetsk를 떠날 때까지 수치가 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의 IT 부문이 다가오는 해에 국가 경제가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낙관합니다. Majgaard는 얼마나 과두 정치인들이 주요 우크라이나 산업들에서의 주요 주역인지와 대비했습니다.

IT 부문이 어떻게 중산층들 사이에서 부를 확산시키는지와 함께 전기와 가스 나는 IT 산업이 다음 년 동안 우크라이나를 변화시키는데 정말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산업이라고 가장 확실하게 봅니다. 그는 그 나라에 대하여 많은 것은 갈등이 어떻게 발전하느냐에 달려있지만 그리고 Galyonkin은 우크라이나의 상황이 악화된다고 주장했습니다. 특히 게임과 IT 분야에서 일하는 재능 있는 사람들이 가장 큰 피해를 입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ALEPPO AFP 한때는 파괴된 시리아 도시 알레포 근처의 중동에서 가장 큰 공업 지대가 되겠다고 선전했던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단지 두번째 기회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것의 건물 대부분은 과거 년간의 시리아 산업 강국들 그러나 정부와 싸우는 동안 불에 타서 약탈된 사체로 전소되었습니다.알리포스 지역을 탈환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