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키예프에서의 반대. 그러나 외교적인 스파링은 그럴듯했습니다.

키예프에서의 반대. 그러나 외교적인 스파링은 그럴듯했습니다.

키예프에서의 반대 그러나 외교적인 스파링은 월요일만 더욱 거세질 것 같았습니다.

유럽 외교 정책 책임자인 캐서린 애쉬튼은 서방이 우크라이나 내정에 개입하고 있다는 비난의 주요 러시아인 표적이었습니다.

애슈턴스 사무실은 이틀간의 방문이 정치적 위기에 대한 지속적인 해결책을 찾는 것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경제 상황을 안정시키기 위한 조치들 우크라이나의 새로운 임시 지도자인 올렉산드르 투르치노프는 일요일에 키예프가 모스크바의 일시 중단한 원조를 일요일에 채우지 못한다면 올해까지 억의 대외 의무를 불이행할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리고 러시아에 경고했습니다. 그는 크렘린이 서부로 피벗하여 그의 조국을 존중하기를 기대했습니다. 우리는 그 해 우크라이나의 유럽 선택을 인정하고 고려하는 러시아와 대화를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텔레비전 연설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화요일까지 연립내각을 구성하고 새로운 대통령 선거가 월에 실시되기 전에 우크라이나가 경제 절벽에서 떨어지는 것을 막는 도전을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는 총리를 마련해야 합니다. 늙은 내무부 장관과 검찰총장은 모두 그들의 역할 때문에 야당의 인사들을 증오합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이 러시아로 돌아가는 길을 안내한 외무장관뿐만 아니라 시위자들에게도 발포할 수 있는 경찰입니다.

투르치노프는 유리아 티모셴코의 가까운 동맹국이지만 분열된 전직 수상으로 야누코비치 팀에 의해 그녀가 건네진 논란의 여지가 있는 징역형에서 토요일 풀려났고 티모셴코가 일요일 독일 챈으로부터 전화를 받아 그녀의 신임장을 쌓기 시작한 것에 대해 스스로는 기대되지 않습니다.

첼로 그리고 키예프에서 일련의 서방 대사들을 만나는 것.

그러나 그녀의 대변인은 허리 문제 때문에 토요일에 휠체어를 타고 군중들 앞에 나타났던 그 해는 월에 출마하는 것에 대해 아무런 결정도 내리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것은 이 대변인 나탈리아 리소바가 AFPT 허스트에게 우크라이나에 중심을 두기 위한 적절한 시기가 아닙니다.빠르게 움직이는 정치 드라마 매우 카리스마적이지만 똑같이 분열된 율리아 티모셴코는 의회에 의해 자유로워진 후 그녀의 정치적 미래에 대해 내숭을 떨고 있습니다.대통령 선거에서 빅토르 야누코비치에게 아슬아슬한 차이로 패배한 후 수감되었던 그 불타는 토요일 우크라이나를 석 달 이상 휩쓸고 지나간 반정부 소요에 대한 최근의 극적인 반전으로 석방되었습니다.오렌지 혁명의 부동의 스타였던 전 친서방 총리는 키예프 독립 광장에서 만성적인 요통 때문에 그녀가 휠체어 묶인 채로 무대에 등장했을 때 열광적인 군중들에 의해 맞았습니다. 그녀는 분열된 우크라이나 야당 운동의 가장 인기 있는 인물로 널리 보여집니다.

그녀는 세계 정치인과 함께 서있는.

의회가 월로 정한 경쟁과 대통령 선거에서 모두 승리하는 경험 그러나 다른 야당 지도자들이 대통령직을 위해 티모셴코에 의해 달리기를 위한 길을 닦는 듯한 발언을 했을 때 율리아라고 간단히 언급하는 대부분의 우크라이나 여성은 그녀의 자유의 첫날에 그녀의 알루미늄 징크 야망을 낮추기 위해 고심했습니다. 처음 그녀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그녀가 그녀의 가장 가까운 동맹들 중 하나인 Oleksandr Turchynov의 새로운 연립정부에 이전에 두 번 보유했던 직책을 총리에게 내렸습니다.우크라이나의 총리직에 내가 고려되고 있다는 정보는 뜻밖이었습니다. 이 문제는 합의되거나 논의되지 않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