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캔들 카페 그릴에 있는 알리포어 바텐더가 말하길 그 큰 바텐더가 말했습니다.

캔들 카페 그릴에 있는 알리포어 바텐더가 말하길 그 큰 바텐더가 말했습니다.

Candle Cafe Grill에 있는 Alipour 바텐더는 큰 세단이 조심스럽게 가게 앞과 판자 산책로로 운전하는 것을 막기 위해 세워졌던 금속 막대기 사이를 조종했다고 말했습니다. 무료 스탠딩 현금 자동 인출기는 군중들을 향한 그의 경주를 겨우 늦추었습니다.레스토랑은 꽉 찼어요 모두가 알리포어가 말했어요그 차는 몇 블록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판자 위에 탁자를 두었던 점쟁이가 보석을 파는 커플과 문신을 새기는 한 여자가 말했습니다.현장에 있는 당국은 별난 것으로 알려진 로스엔젤레스의 일부에 있는 판자 산책로를 가로질러 증거를 찾았습니다.

바다에서 수백 야드 떨어진 모래를 따라 흐르는 아스팔트의 마일 킬로미터 리본은 갤러리 레스토랑 문신 가게 스케이트보드 공원과 머슬 비치라고 알려진 유명한 야외 웨이트 룸이 있는 집입니다.

여름 주말에 사람들만큼 그립니다. 경찰은 근처에서 그들이 운전사의 것이라고 믿는 차를 발견했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Hodge는 그녀와 그녀의 친구 Ashley Taylor가 그들의 생명을 구했을지도 모르는 아이스크림과 모자 몇 개를 사기 위해 멈췄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응급 구조대원들이 도착하고 희생자들을 방수포에 태우기 시작하자 그 후유증을 보기 위해 가게에서 나왔습니다.

Hodge는 한 남자와 여자가 거의 움직이지 못하는 머리 교정기를 끼고 서로 옆에 누워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그들은 그저 서로 옆에 누워 손을 잡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Hodge는 단지 AP WATHONE AFP와 손을 잡고 있는 남자와 여자가 토요일 전세계 여행 경보를 발령하고 이슬람 세계 전역의 대사관에 임시 폐쇄를 명령하는 테러 우려에 대한 고위급 회의를 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회의는 알카에다 테러조직과 연계된 탈옥으로 수백명의 무장세력이 석방되고 아프가니스탄 동부 잘랄라바드의 인도 영사관 근처에서 자살폭탄 테러범 명이 사망한 후 인터폴이 전세계 보안경보를 발령하면서 열렸습니다.수전 라이스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주재한 회담에는 존 케리 국방장관과 재닛 나폴리타노 국토안보부 장관도 참석했으며 CIA FBI와 국가안보국장과 유엔 주재 미국 대사도 참석했다고 백악관 대변인이 전했습니다.ck 오바마 대통령은 참석하지 않았지만 그 후에 보고를 받았습니다.

이번주 초 대통령은 그의 국가안보팀에게 아라비아 반도에서 발생하거나 아라비아 반도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협에 비추어 미국 국민을 보호하기 위한 모든 적절한 조치를 취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워싱턴은 지난 주 말에 그것의 대사관에 명령을 내렸습니다.

한편 방글라데시의 수도 다카에서의 임무도 일요일 휴무될 것이라고 말한 반면 워싱턴은 바카라사이트 금요일 미국 인터파크를 위한 알카에다의 불특정 계획을 인용하여 전세계 여행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월에 중동이나 북아프리카에 서식합니다.인터폴은 최근 알카에다가 이라크 리비아와 파키스탄을 포함한 개국에서 발생한 탈옥 사건에 연루된 것으로 의심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세계 경찰청은 이번 탈옥이 지난 한 달 동안만 수백 명의 테러리스트와 다른 범죄자들의 탈출을 이끌었다고 말했습니다.프랑스 리옹에 본부를 둔 인터폴은 월이 인도 러시아와 인도네시아에서의 공격의 기념일이라고 언급했습니다.이번 주는 또한 케냐의 수도 나이로비와 탄자니아의 다레스 살람에서 일어난 미국 대사관 폭탄 테러의 주년이 되는 해이기도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