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난 수요일 혜성입니다.그 발견은 파스퇴르 덕분입니다.

지난 수요일 혜성입니다.그 발견은 파스퇴르 덕분입니다.

지난 수요일 혜성입니다.이 발견은 ESA가 금요일에 공개한 일련의 사진들에 대한 세심한 후속 분석 덕택이라고 이 기획사는 말했습니다.

사진은 혜성 표면에 고정시키기 위해 디자인된 작살 한 쌍이 작동하지 않자 필래가 발로 차올린 먼지의 흔적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지를 자세히 살펴보면 필래의 밝은 점은 물론 반동으로 위로 확대되면서 그림자에 의해 만들어진 어두운 점이 보입니다. 두 개의 밝은 픽셀이 두 개의 어두운 형태로 그것의 그림자를 가까이 동반하고 확산된 먼지 구름 그림자 ESAs Rosetta mission의 오른쪽에서 말했습니다.

그 발견은 비행 역학 전문가인 Gabriele Bellei에 의한 몇 시간의 환자 작업으로부터 나왔습니다. 그 게시물은 Philae가 도구를 가지고 있는 과학 연구소가 내부 태양계 주변의 수십억 킬로미터들을 여행한 후에 그것의 모선 Rosetta에 의해 혜성 PChurymov Gerasimenko로 보내졌습니다.그것의 첫 번째 튕김 후에 그것은 그것의 목표 장소에서 약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정착하기 전에 착륙하고 다시 한번 튕겨진 것으로 여겨집니다.

착륙선은 각도와 절벽의 그늘에서 발견하였습니다. 그것은 그것의 태양 전지판이 그것의 배터리를 재충전하는데 필요한 햇빛을 잡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그러나 ESA는 필래가 예정된 연구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고 말합니다. 필래는 몇 시간 동안 충분히 충전된 배터리로 인해 전력 부족으로 인해 대기 모드로 전환되었습니다. 미션 관리자들은 여전히 혜성이 태양에 가까워짐에 따라 그것이 되살아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큰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승인되고 로제타미에서 발사됩니다.세션은 태양계의 기원을 설명할지도 모르는 얼음과 먼지의 초기 은하단의 화학적이고 물리적인 비밀을 밝혀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구상의 생명체의 일부를 말하는 PARIS AFP 두 유명한 나폴레옹 모자는 일요일 파리 외곽의 경매에서 거의 백만 유로에 한국 수집가에게 팔렸습니다.검은 펠트 비버 모피 바이코른 모자는 프랑스 황제에 의해 가장 잘 알려진 역사적 인물들 중 하나에 의해 스포츠된 특이한 머리모자의 한 예들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모나코스 왕실에 의해 이틀에 걸친 나폴레옹 기념품 경매에서 거의 배의 유로에 팔렸습니다.

그것은 수수료를 포함한 총 백만 유로의 돈을 긁어모았습니다. 프랑스 경매인 Osenat Binoche와 Giquello가 말했습니다. 그 모자는 한국 식품업계의 거인인 Harim의 이태균 매니저에 의해 구입되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사길 원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새로운 건물을 가지고 있고 그 모자는 그곳에 새로운 세대를 위한 무언가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 모자를 그들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사람들이 오도록 하고 왜냐하면 우리 회사의 종업원이 나폴레옹과 같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한국에서 개척자입니다.

그의 통치기간동안 나폴레옹 보나파르트에서 프랑스 황제로써의 그의 통치기간동안에 그는 모자의 둘레에 모자를 썼다고 합니다.

두 수평점을 의미하는 바이손은 중 모자나 중 모자의 변형이었습니다. 그것은 세세기에 유행했고 미국 식민지 개척자들에 의해 선호되었습니다. 프랑스 모자 제작자 Poupard Napoleon에 의해 만들어 졌습니다.

그리고 그가 b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앞과 뒤에 점들을 가지고 졌습니다.전 세계의 박물관에 흩어져 있는 나머지 모자들 중 단지 두 세 개의 모자만이 개인적인 손에 구글 노출 있습니다.

헤드피스는 퐁텐블라우에 있는 망치 밑으로 들어갔습니다. 나폴레옹의 기념품들 중 일부는 로 왕자의 것이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