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중국 외교부 장관은 화요일에 E의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중국 외교부 장관은 화요일에 E의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중국 외교장관은 화요일 첫 유로 무역협상에도 불구하고 월 미국 대선을 앞두고 반중 발언을 강화하고 있는 미국 트럼프 행정부와 경제 및 외교 관계를 강화하려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여전히 휘청거리는 유럽을 둘러보기 시작했습니다.로마에 있는 panic stop은 워싱턴을 명시적으로 지명하는 것을 피했지만 트럼프의 두 번째로 좋아하는 유럽 연합의 펀칭백에 의한 외부 세력들의 도발과 피해를 한탄했습니다.

안정적이고 번영한 유럽은 전 세계에 중요하며 이탈리아는 중국의 야심찬 벨트와 로드 무역에 서명한 첫 G 국가라고 덧붙였습니다.e와 인프라 투자 계획 그리고 화요일 왕씨는 루이지 디 마이오 로마 외무장관과 두 개의 새로운 무역 거래가 작년에 투자 계획에 대해 다른 유럽 국가들과 대열을 깨뜨린 것에 대해 비판받았습니다.

연합들은 중국 실크로드가 중국의 권력으로서 카지노사이트 부채 증대로 인해 더 작은 나라들을 불안정하게 만들 것이라고 걱정했습니다.

그리고 주요 기술과 무역 비밀들이 베이징의 손에 들어가는 것을 허락합니다.

그러나 이탈리아 지도자들은 지금 농업 생산품에서 기계로 국가 주요 산업들을 위한 수출 기회들이 증가하기를 희망합니다.

중국의 시진핑 주석이 월에 로마를 방문했던 달에 걸친 폐쇄에 의해 야기된 파괴적인 경제 위기에서 그것을 끌어내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Di Maio는 무역거래에서 수십억 유로에 서명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협정은 에너지와 운송 부문에서 중요한 제휴관계뿐만 아니라 Snam Europe의 최대 파이프라인 운영자 Made in Italia의 식품 수출에 대한 천연가스를 포함했습니다. 그러나 왕씨에게는 Chi 사이의 관계를 공고히 하기 위한 목표가 분명히 함정이 있습니다.최고의 외교관으로서 na와 유럽은 네덜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고 노르웨이를 여행합니다.홍콩을 방문하는 활동가 네이선 로는 무역거래가 체결되고 있을 때 이탈리아에 중국을 비난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이탈리아 외교사절단을 만나 디마이오는 홍콩의 문제를 다루어야 하고 중국 이탈리아에 의한 인권침해는 중국 인권기록을 심각하게 비난해야 한다고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지난 월 중국이 논란이 되고 있는 이 영토에 대한 보안법을 시행한 후 최근 홍콩으로 달아난 이 법은 중국 북서부 신장성과 홍콩의 위구르 인구에 대한 인권 침해에 책임이 있는 중국 관리들을 제재하는 것을 포함한 강력한 중국 정부에 대한 동맹관계를 요구했습니다.

수년 동안 홍콩에 존재했던 공백을 메우기 위해 법을 통과시켰었습니다.

그것은 어디에서나 발견되는 폭력적인 행동들과 싸우고 독립의 특정한 행동을 방해하기 위한 법입니다. 홍콩 사람들은 그가 홍콩의 안정과 번영은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높은 곳을 보존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Di Maio가 말했습니다. 도시의 자율성과 그것의 거주자들의 근본적인 권리의 보호 심지어 왕과 유럽과의 관계를 강화하려고 보였을 때 중국은 점점 가시 돋친 미국과의 무역 회담 중에 있습니다. 환태평양 분위기는 월에 처음 무역 협정이 체결된 이후 훨씬 더 차갑습니다.트럼프 대통령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우한에서 출현한 이후 중국 지도자들이 코로나바이러스가 통제 불능 상태가 되도록 허용했다고 비난하면서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두 초강대국은 또한 기술과 중국 허밍을 놓고 대립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