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조이의 마틴 뎀프시 회장 수천명을 다치게 했습니다.

조이의 마틴 뎀프시 회장 수천명을 다치게 했습니다.

합동참모본부의 마틴 뎀프시 의장은 ABC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위협은 서구의 이익을 향했고 이전의 위협보다 구체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정확한 목표가 알려지지 않은 동안 의도는 분명해 보입니다.

뎀프시만이 아니라 서양의 이익을 공격하려는 의도입니다. 예방 차원에서 국무부는 일요일 많은 이슬람 국가에서 최소한 미국 대사관이나 영사관을 폐쇄한다고 말했고 영국은 그들의 대사관이 일요일에는 문을 닫게 될 것이라고 나중에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 프랑스가 그곳의 임무가 며칠간 폐쇄될 것이라고 말한 반면 캐나다는 그것의 다카 임무가 안전 예방책으로서 닫히고 있고 그것은 사건을 면밀히 감시하고 적절한 보안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정보는 알 카에다와 관련 단체들이 테러 공격을 계획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e지역과 그 너머 그리고 그들은 지금과 월 말 사이의 기간에 공격을 수행하기 위한 노력을 집중시킬 수 있다고 국무부는 미국 시민들을 위한 전세계 여행경보에서 말했습니다.

그 공격은 특히 중동과 북아프리카에서 가능했고 아라비아 반도에서 발생했거나 방출되었을 수 있습니다.그 경보는 테러리스트들이 대중 교통 시스템과 다른 관광 기반 시설을 공격할 가능성을 경고했습니다.

미국의 경보가 발령된 지 몇 시간 후 알카에다의 아이만 알 자와히리 수장은 미국이 이집트 군부 세속주의자들과 기독교인들과 함께 모하메드 무르시 대통령을 타도하려는 음모를 꾸몄다고 비난한 이슬람 무장단체 포럼에 녹음된 것이 공개됐습니다. 십자군과 세속주의자들 그리고 미국화군은 걸프만의 돈과 무장단체인 이집트의 이슬람 지하드 단체에 속해있고 아프가니스탄이나 파키스탄에 숨어있는 것으로 알려진 모하메드 무르시스 정부 자와히리를 쓰러뜨리려는 미국의 음모와 결집했습니다.

미국은 작년 월 벵가지 리비아의 영사관에 대한 공격 이후 우리카지노 안보에 대해 특히 신중했습니다.

이슬람 무장세력의 소행으로 크리스 스티븐스 대사를 포함한 미국인 명이 사망했습니다.

카이로AP 이집트 내무부는 지난 토요일 축출된 모하메드 무르시 대통령의 지지자들에게 두 번째로 그들의 시위 캠프를 포기하라고 경고했습니다.

미국의 고위 외교관이 국가의 정치적 분열 양면에서 관리들과 만났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번스 미 국무부 부장관은 그가 군부 지도자를 만나기 위해 카이로 방문을 하루 연장했습니다.

압델 파타엘 시시 장군과 이집트 외무부 총리는 토요일 번즈와 만난 모시 대표단의 한 인사는 회담의 핵심이 이슬람 형제단 및 이슬람의 정치적 미래라는 점에서 명의 대표단이 일요일 미국 외교관과 다시 만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월 쿠데타 이후 무르시를 처음 자유로이 선출한 월 쿠데타 이후 그의 퇴진을 요구하는 이집트인들에 의해 며칠간 대규모 시위가 있은 후 군사 쿠데타는 또한 이슬람교 지배적인 의회의 해산과 이슬람교 헌법을 중단시킨다고 형제단은 말합니다.

경쟁자들과 대화를 시작하기 전에 양보를 찾고 있습니다. 그러한 조치들은 억류된 형제단 지도자들이 그룹 자산을 동결 해제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