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조에서 양당간의 만남에 대한 셔틀링의 나날들 입니다.

조에서 양당간의 만남에 대한 셔틀링의 나날들 입니다.

요르단 이스라엘과 요르단강 서안 케리 은행과의 회담 사이에 있었던 며칠간의 교착상태는 텔아비브에서 그가 만약 브루나이에서 열린 아시아 회의에 참석할 필요가 없었다면 그는 중동에서 휴식을 위한 합의를 도출하기 위해 머물렀을 것이라고 그가 조금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선언했습니다.art the talks는 수십 년의 긴 분쟁에 대한 두 개의 주의 해결책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것의 업적은 이전에 중동 외교의 광산의 길을 걸어온 많은 지도자와 외교관을 따돌렸지만 케리스의 유산을 국무장관으로 봉인할 것입니다.개국을 통한 그의 주간의 여정에 다른 휴식이 있었습니다. 그는 시리아에서의 유혈사태에 대한 정치적 해결책을 찾기 위해 미국과 러시아를 더 가깝게 함락시켰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시리아 대통령 바샤르 A를 축출하려는 반군을 돕기 위해 걸프에서 미국의 동맹국들과 함께 일했습니다.카타르에서 그는 아프가니스탄에서의 전쟁을 끝내기 위해 탈레반과 미국의 대화를 지지한다는 뜻을 나타냈고 뉴델리에서 그는 브루나이 케리에서의 무역과 무역에 대한 의견 차이에도 불구하고 이미 강력한 미국과 인도와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일했다고 말했습니다.

ma 행정부는 소위 아시아를 향해 피벗하고 북한 핵 야망에 대해 행정부에 강경한 입장을 반복했습니다. 시리아에서 거의 년 간의 내전은 아랍 지도자들과의 케리스 회담과 러시아 외무장관 세르게이 라브로프 화요일의 좌담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브루나이에서 열린 e안보회의는 그와 라브로프가 제네바에서 국제회의를 조직하는 방안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말했습니다.

작년에 이어 시리아 과도정부 구성을 요구했습니다.

미국은 러시아와 아사드의 핵심 지지자인 이견을 완화하고 싶어하지만 많은 의견차이가 여전히 케리야로 남아있습니다.

소위 제네바 회의에 누가 대표될 것인지 또는 아사드 정권이 설립될 수 있는 과도정부에서 어떤 역할을 할 것인지에 대한 seo 검색 공개적인 언급을 하지 않았습니다. 반군들에 대항하여 아사드 세력을 지지해 온 이란에 대한 대중적인 언급은 없었습니다.

또는 반대가 어떻게 대표될 것인가에 대한 대중적인 언급은 없었습니다.

우리는 케리 장관이 브루나이 주재 미국대사관에서 우리 둘 다 제네바 절차에 진지하게 임하는 것 이상으로 진지하게 임하고 있다고 말한 것에 동의했습니다. 우리 두 나라 모두 우리가 그 노력에서 힘을 모을 수 있다면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우리는 그 회담의 가능성에 관해서 몇 가지 선택권을 좁혔습니다. 그 회의가 더 늦게 일어나야 한다는 것을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일정의 어려움은 아마도 월이나 그 이후까지 어떤 회의도 지연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여행의 주요 내용은 케리와 그의 보좌관들이 이스라엘 총리 벤자민 네타냐후와 팔레스타인 대통령 마흐무드 압바스 케리번과 나눈 몇 시간 이상의 토론이었습니다.양측을 맹렬한 속도로 왔다갔다 하면서 협상을 재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결국 양측은 더 가까워졌지만 여전히 떨어져 있었습니다.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분쟁은 해결의 길로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케리는 여전히 그 노력에서 활기차고 직원들과 통화하고 있습니다. 케리가 말한 동안 그는 브루나이와 워싱턴의 고향으로 비행하는 동안 지역에 남겨졌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