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작은 영국 영토가 유럽에게 불평을 했습니다.

작은 영국 영토가 유럽에게 불평을 했습니다.

작은 영국 영토는 유럽 연합에게 불평을 했습니다. 스페인이 남쪽 끝에 있는 영토를 드나드는 차들은 국경을 건너기 위해 시간까지 기다리도록 만들어졌다고 스페인 당국이 사실상 영국이 침탈에 대한 정치적 해결을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수상은 영국 정부가 지브롤터 국민에 대한 헌법상의 약속을 이행할 것이며 주권에 대해 타협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지브롤터에 대한 스페인과의 이견은 불균형적인 조치가 아닌 EU 파트너로서의 우리의 관계를 통해 정치적인 방법으로 해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지난 주 동안 보아온 국경 지연과 같이 우리는 스페인과 많은 공통 관심사를 가지고 있고 스페인 정부와 모든 수준에서 강한 관계를 지속하기를 희망합니다.

지브롤터 정부는 줄서기에 갇혀 있는 사람들을 치료하기 위해 구급차를 배치했고 섭씨 영하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물병을 분배했다고 말했습니다.

국경 지연은 영국 외무장관 William Hague가 스페인 외무장관 Jose Manuel Margallo에게 전화를 걸어 파업에 심각한 우려를 표명하고 영국 외무부가 런던에 있는 스페인 대사에게 공식적으로 항의한 후 월요일에 끝났습니다.강도 높은 국경 검문은 지난주 스페인이 지브롤터 해역에 인공 암초 건설에 대해 영국에 불만을 제기한 후 시작됐습니다.

지브롤터는 스페인 어선의 침범을 막기 위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은 지브르 입출국에 더 높은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을 포함한 추가 조치의 위협을 진정하라고 스페인에게 경고했습니다.

국경 기둥을 통해 제단 우리는 스페인 정부가 지브롤터를 겨냥할 수 있다는 보고에 따라 스페인으로부터 카지노사이트 설명을 구할 것입니다. 영국은 지브롤터를 일요일 더해진 성명서를 발표했지만 스페인은 그것이 돌아오기를 원했고 락 지브롤터로 알려진 육지에서 영국 주권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평방 킬로미터 그리고 약의 사람들에게 집들이 대서양으로부터 지중해의 유일한 입구를 내려다 봅니다.

튀니지 AFP 야당 시위대가 이슬람 정부가 정치적 암살로 촉발된 위기를 고조시키는 것을 재촉하자 수만명의 튀니지인들이 토요일 그들의 궁지에 몰린 정부를 지지하며 행진했습니다.

여당 에나다는 경찰이 투표율 수치를 제시하지 않았고 현장에 있던 AFP 기자들이 수만명으로 추산했음에도 불구하고 수도 튀니지의 카스바 광장에서 사람들이 대규모 집회를 위해 나왔다고 주장했습니다.

위기가 터진 이후 정부를 지지하는 가장 크면서도 가장 큰 항의는 튀니지와 엔나다 깃발을 흔드는 몇몇 가족들을 포함한 광범위한 사람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또한 살라피스트 운동의 상징들 또한 군중들은 그가 사람들이 엔나다를 원하고 신은 지배적인 부분을 지지하는 데 있어서 가장 큰 정당성을 포함한 구호를 외쳤습니다.

엔나다 당수 라시드 간누치는 군중들에게 이집트 시나리오가 반복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모두 튜니지아가 혁명에 대한 영감이었고 쿠데타를 수입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한 시위자 모하메드 함루니 한 어린 학생은 야당이 정부를 문제 삼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