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산별 가장 큰 은행은 월에 삭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산별 가장 큰 은행은 월에 삭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산별 가장 큰 은행은 월에 그것이 일자리에 대해 삭감할 것이라고 말했고 이익을 해칠 수 있는 자본집약적인 무역 사업들로부터 후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익에 해를 끼칠 수 있는 규정들은 은행이 주주 현금에 거래하는 것을 제한하려는 미국의 볼커 규칙과 보너스에 대한 새로운 유럽 연합 규칙과 외국 은행을 위한 제안된 미국 규칙을 포함합니다.SP는 블룸버그 미쓰비시 UFJ 파이낸셜 그룹이 태국 아유디야 Pcl 은행을 억 엔에 인수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동남아시아 국가인 일본에서 가장 큰 은행은 Mi를 통해 General Electric Co를 포함한 주주들로부터 방콕에 기반을 둔 대출자의 비율만큼을 매입하려고 할 것입니다.Tsubishi UFJ는 화요일 도쿄 증권거래소에 제출한 서류에서 일본 회사는 태국 은행에게 바트 한 주 또는 화요일 종가보다 더 많은 퍼센트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구매는 미쓰비시 UFJ에게 동남아시아에서 소매와 기업 은행을 확장하기 위한 더 큰 기반을 줄 것입니다. 그것은 더 확장될 것으로 예측됩니다.진타나 메킨타랑 진타나 메킨타랑은 내년 일본보다 배 빠른 속도로 일본 대형 은행들이 인구 감소에 대응하기 위해 해외 자산을 매입하고 있고 아시아 은행의 최저 대출 수익성은 미쓰비시 UFJ가 태국에 즉시 접근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지점 네트워크와 강력한 소매 고객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Manullife Asset Management Co Mitsubish의 주식 투자 이사로 약 백만 명을 감독하는 것을 돕는 ur는 특히 태국에서 운영되는 일본 회사들에 대한 강력한 대출이 Ayudhyas 도매 은행들을 지원할 것입니다. 만약 Mitsubishi UFJ가 몇배의 장부 가치를 의미할 수 있는 억 엔에 그 지분을 산다고 가정할 때.작년 seo 설정 말 도쿄 제프리스 그룹의 맥 살만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블룸버그에 의해 수집된 태국 대부업체들의 평균 자료와 비교한 결과 미쓰비시 UFJ는 화요일 아시아 대부업체 살만이 라타나락 계열 유지율을 근거로 작성한 노트에 의해 지배력을 얻는 첫 번째 일본 은행이 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소유주인 미쓰비시 UFJ는 GE가 진술에 따라 그것의 지분율을 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본 은행인 Bank of Ayudhyas business Bloomberg를 확장하기 위해 가족과 함께 일할 것입니다.

워싱턴AP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화요일 그들의 붕괴를 막고 그들이 더 넓은 금융 시스템에 그들이 부과하는 위협을 줄이기 위해 반드시 보유해야 하는 자본의 양을 올리는데 동의했습니다.

더 높은 자본 요구조건은 재정위기의 여파로 의회에 의해 요구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국제적인 기준에 따랐습니다. 경기 침체 이후에 동의했습니다.

은행들은 대출 능력을 방해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더 높은 자본에 대한 요구사항을 수정하도록 로비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대부분의 큰 은행들이 이미 그들의 자본 보유량을 늘렸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자본 규칙에 대한 개정으로 은행 조직들은 재정적인 스트레스를 더 잘 견뎌낼 수 있을 것입니다.

미국 경제의 전반적인 건강에 기여하는 것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인 벤 버냉키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그 규칙이 충분히 멀리 가지 못했고 그들이 위기 동안에 발생한 손실의 종류를 고통 받을 때 다시 은행을 구제해야 할 위험에 처하게 했다고 말합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에 의해 오늘 발표된 규칙은 가장 최근의 교훈을 배우지 못합니다.

위기 그리고 다음 위기와 더 많은 구제금융을 만들 가능성이 더 높다고 비영리 은행 감시단체인 Better Markets Inc의 Dennis Kelleher 사장이 말했습니다. 수백명의 미국 은행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