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유료 및 모바일 기술 진화의 채택을 지연시킵니다.

유료 및 모바일 기술 진화의 채택을 지연시킵니다.

유료 및 디지털 미디어에서 모바일 기술 진화를 지연시키고 고유한 젊음 생산 콘텐츠의 새로운 물결이 이 지역에서 미디어 성장을 이끄는 핵심 요인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이커머스가 사우디 아라비아까지 매년 억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추정하는 연구에 따르면 디지털 성장의 중요한 원천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아랍에미리트는 전체 시장의 거의 퍼센트에 대한 그들의 합친 점유율을 아부다비에서 화요일 개막한 미디어 서밋과 별도로 발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역 시청각 콘텐츠 시장 또한 유료 텔레비전으로의 전환에 의해 주도되는 중요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연구는 유료 TV가 광고 기반 TV의 퍼센트에 비해 매년 퍼센트 증가할 것이라고 추정합니다. 그러나 위성 TV는 TV 유통의 퍼센트를 차지하는 섹터를 지배합니다.

한편 유럽을 위한 페이스북 부사장 니콜라 멘델존은 AFP에게 소셜 네트워크의 활발한 월간 사용자 수를 말했습니다.

아랍세계는 그들의 스마트폰에서 그들중 몇 퍼센트가 연결되면서 백만명에 도달했습니다.

그것은 월의 활동적인 사용자 백만 명으로부터 증가한 것입니다. 아랍 세계의 여러 나라에서 활동가들은 빠른 익명성과 효율적인 시위를 조직하기 위해 페이스북과 다른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사용해 왔습니다.

그리고 사우디 아라비아에 의해 주도된 쿠웨이트 시티 AFP 걸프 석유 생산자들이 그 지역을 휩쓸었던 캠페인은 OPE의 생산량 삭감을 거부할 것입니다.C 미팅은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이 보장되지 않는 한 다음 주에 열릴 것이라고 분석가들은 말합니다.쿠웨이트 카타르 아랍에미리트와 사우디 아라비아의 입장은 OPEC가 월 이후 그들의 가치의 분의 을 떨어뜨린 원유가격을 올리기 위해 공급을 줄이는 긍정적인 결정을 하는데 결정적으로 보입니다.

는 하루에 총 백만 배럴을 펌프질합니다. 또는 석유수출국기구 회원국들의 퍼센트를 하지만 그들은 를 차지합니다.카르텔의 ds는 OPEC과 다른 기관들의 수치에 따라 수출됩니다.

OPEC 회원국들은 사우디 아라비아 쿠웨이트와 UAE의 감산 대부분을 부담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쿠웨이트 석유 전문가 카멜 알 하라미 씨는 그러나 OPEC 회원국들이 다른 OPEC 회원국이나 비OPEC 회원국들이 주도하지 않는 한 감산을 받아들일 가능성은 극히 낮다고 말했습니다.석유 행정원 그것은 생산량을 줄이는 것은 걸프 국가의 이익에 맞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가치있는 시장 점유율을 잃을 위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가 AFPOil 가격은 침체된 세계 경제를 포함한 복합적인 요인들로부터 수요를 감소시키고 년 만에 최저치로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셰일 오일과 강한 달러와 같은 비전통적인 소스로부터 생산량의 급격한 상승입니다.이로 인해 대부분의 OPEC 및 비 OPEC 생산국들은 석유에 크게 의존하고 있는 석유 생산국들의 수입이 부진해졌습니다. 베네수엘라는 석유수출국기구와 비 OPEC 국가 모두의 회의를 소집하여 에콰도르와 손잡고 네이버 상위 노출 생산량 삭감을 촉구했습니다.석유수출국기구OPEC 비생산국들이 생산량을 늘리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대부분의 OPEC 회원국들이 감산 수용에 매우 신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쿠웨이트 최고석유위원회의 전 위원이었던 Kaled Bodai가 감산에 대한 합의가 있을 것이라고 낙관하지 않는다고 AFP 쿠웨이트 석유장관 알리 알로메어가 말했습니다. OPEC의 감산 결정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세계 최고의 원유 수출국들은 생산량 감축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월 초에 그것은 석유 프라이를 보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