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유럽에서는 중앙 정부간의 중개인 대화를 돕습니다.

유럽에서는 중앙 정부간의 중개인 대화를 돕습니다.

유럽에서는 키예프에서 중앙 정부와 현재 OSCE의 의장국인 스위스 동부 대통령 디디에 부르크할터 사이의 대화를 돕기 위해 우크라이나가 우크라이나 위기 해결을 위한 로드맵을 제안하기 위해 지난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만났습니다.

Ukrain에서 국가 대화를 시작하려고 의도된 라운드테이블의 OSCE 커코더로 대사 볼프강 이싱거를 지명하는 제안입니다.투표를 조직한 친러시아 저항세력은 일요일 도네츠크 지역에서 투표한 우리카지노 사람들의 퍼센트를 주장했고 이웃한 루한스크 지역에서 투표한 사람들 중 약 퍼센트가 주권에 투표했습니다.

그 투표가 그들의 분리로 이어질 수 있을지는 여전히 불분명했습니다.

저항세력은 투표율이 최고를 기록했지만 국제 선거 감시원이 없는 상황에서 AP 기자들이 방문한 일부 투표소에서 투표율이 활발하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도네츠크의 한 학교에서 투명 투표함에서 볼 수 있는 투표용지는 자기통치를 보여주었습니다.

선택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주권의 반대자들은 아마도 그들 자신에게 관심을 끌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기 보다는 여론조사를 멀리했을 것입니다. 여론 조사 회사들에 의한 조사에 의하면 우크라이나에 있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국가의 일부를 분리하기 위한 움직임을 거부합니다. 친러시아에 의한 어떠한 명백한 위협의 어떠한 즉각적인 징후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일요일의 군대와 투표소 근처의 저항세력은 그들의 평상시의 발라클라바를 입지 않았습니다. 우크라이나 중앙정부와 서구는 투표가 엉터리이고 국제법 위반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리고 러시아가 러시아가 크림반도를 합병한 지 몇 주 후에 더 많은 땅을 차지하기 위한 가능한 시도에서 소요를 조장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거부되었습니다.테러리스트들이 국민투표라고 부르는 이 익살은 우크라이나 대통령 권한대행인 올렉산드르 투르치노프가 월요일 유럽연합 외무장관들과의 회담을 위해 브뤼셀에 도착한 성명에서 그가 검토 중이라고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edded 국민투표는 불법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일 수 없고 또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아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크림 합병 이후 푸틴 대통령 수행원들에 대한 여행 금지와 자산 동결을 가한 미국과 EU는 만약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월 대통령 투표를 무산시키려 한다면 러시아 경제의 전 분야를 겨냥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월요일 유럽연합 외무장관들은 우크라이나 제재 명단에 더 많은 사람들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했습니다.우크라이나의 대통령 투표 전에 비자 금지와 자산 동결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되지 않습니다.

성명서에서 크렘린은 우크라이나 당국이 민간인들을 상대로 무기를 사용하여 투표를 방해하려 한다고 비판했습니다.

그것은 투표에서 높은 투표율을 가리키고 러시아의 결과에 대해 세르게이 라브로프 외무장관이 말한 것처럼 존경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모스크바는 지난달 제네바에서 열린 그들의 회담에 이어 미국과 우크라이나 사이에 또 다른 자 회담이 필요없다고 봅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이제 동부와의 대화에 집중해야 합니다.

그는 워싱턴과 키예프 정부가 OSCE 로드맵을 돌담고 있다고 비난했고 이를 완화하기 위한 노력을 경고했습니다. 그 위기는 직접적인 대화에서 정권의 반대자들을 끌어들이지 않고는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투표 며칠 전에 푸틴은 명백한 시도로 투표를 연기하라고 주최자들에게 촉구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