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월요일 조나단은 군대가 상실했다는 제안을 일축했습니다.

월요일 조나단은 군대가 상실했다는 제안을 일축했습니다.

월요일 조나단은 북동부에서의 년간의 이슬람 봉기를 멈추기 위해 군부가 전쟁에서 지고 있다는 제안을 일축했습니다.

수만명의 나이지리아인들은 반란에 의해 그들의 소유물과 생계 그리고 군 비상사태로 인해 가족 구성원들의 사업체를 잃었습니다.전체 마을을 불태우고 용의자들을 즉결 처형하는 것을 포함하는 화요일 공격은 이슬람 무장세력에 의한 일련의 치명적인 공격들 중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모든 마을과 마을들은 조나단이 월에 비상사태를 선포했을 때 보코하람의 지배하에 있었습니다.

군부는 저항세력을 도시 지역에서만 재빨리 몰아냈습니다.그들을 격추시키는 것이 어려운 것으로 판명된 숲과 산동굴에 재집결합니다.

군부는 최근의 공격은 카메룬과의 국경선을 따라 그들의 숲 은신처에서 지속적인 공중 폭격과 지상 공격을 피하는 무장세력에 의해 자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나단이 총격을 하고 그의 군대를 대체한 후에 시작된 공세입니다. 지난 토요일 군대는 월요일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을 공격하기 위한 발사로 그것을 사용하는 무장세력을 막기 위해 카메룬과의 국경의 수백 마일을 폐쇄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미국은 나이지리아 당국이 위협과 싸우는 것을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시민들을 보호하고 인권을 존중하는 동안 보코하람에 의해 약탈당했습니다. 그러나 생존자들과 지방 관리들은 그들은 아무런 보호를 받지 못한다고 주장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이즈게 마을이 이번 달에 사람들을 죽이고 수백 개의 초원을 태운 무장단체들로 인해 일주일에 두 번 공격당한 후 지역 정부 대표인 마이나 울라마누는 AP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이웃에 있는 아다마와 주의 오두막집들은 보호가 없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언제 어디를 공격할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눈을 감고 잠을 잘 수 없습니다.라고 Ularamu는 말했습니다.HICAGO AFP General Motors는 화요일 사망과 관련된 문제를 갑자기 끄게 할 수 있는 점화 결함이 발견된 차량의 리콜을 대폭 확대했습니다.

가장 큰 미국 자동차 회사는 이제 미국 캐나다와 멕시코에서 백만 대의 자동차를 리콜할 것입니다.

약 주 전에 거의 모든 차량에 대해 발행된 원래 리콜은 프론트 시트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는 충돌과 관련이 있으며 명이 사망했습니다.이 결함은 점화 스위치의 취약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취약성으로 인해 무거운 키 집합이 이를 액세서리 또는 OFF 위치로 전환할 수 있으며 특히 차량에 갑작스러운 충돌이 발생할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GM은 최초 리콜에서 명의 목숨을 앗아간 건의 충돌 사고는 에어백 전개와 관계없이 중상 또는 치명적 부상 가능성이 높은 오프로드 및 고속 주행에서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추가 검토 결과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고 사망할 수 있는 충돌로 총계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현재 미국에서 리콜된 차량은 총 만 대이며 캐나다와 멕시코에서는 리콜된 차량도 거의 없습니다.초기 조사는 예상했던 것만큼 강력하지 않았고 GM의 앨런 베이티 사장은 성명을 통해 고객의 안전을 스페니쉬 기와 보장하라고 말한 바테이 사장에 대해 우리는 깊이 사과하며 이 문제를 최대한 빨리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Pany는 적극적으로 소유자를 찾아 위험을 알리고 수리를 수행할 딜러점에 차량을 들여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