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예배당에서의 소름끼치는 장면을 지적합니다.

예배당에서의 소름끼치는 장면을 지적합니다.

오랫동안 폭력에 익숙한 국가를 놀라게 하는 예배당에서의 섬뜩한 장면을 지적합니다.정부는 범행 현장에서 나온 고기 클리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정부 비디오에는 피가 흥건히 젖은 기도서와 기도 숄이 놓여있었습니다. 한 쌍의 유리잔이 탁자 밑에 놓여있고 두꺼운 피가 바닥에 묻어있었습니다.

나는 유대교 회당에 있던 요세프 포스테르나크 사람들이 바닥에 피를 흘리며 누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영어를 사용하는 이민자들의 큰 공동체를 가지고 있는 조용한 이웃들 사람들은 공격자들과 싸우려고 노력했지만 그들은 이스라엘 라디오에서 포스터낙이 이스라엘에게 보복의 첫 행동들 중 하나에서 이스라엘 총리 벤자민 네타냐후가 공격자들의 집을 철거하라고 명령했지만 더 이상의 폭력 쿠를 멈추게 seo 분석 할 기회가 없었습니다.경찰이 새로운 위협에 직면하는 동안 어려운 도전임이 증명되었습니다. Netanyahu 전국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허락하는 거주권을 가진 병합된 동예루살렘에서 온 가벼운 무장 공격자들은 죄 없고 순수한 유대인들의 죽음을 규탄했습니다. 전국적으로 방송된 연설에서 그는 압바스가 최근의 폭력을 부추겼다고 비난하고 그리고 말했습니다. 가자지구를 운영하는 팔레스타인 무장단체가 가자지구에서 사탕을 가득 담은 쟁반으로 축하된 수십 개의 가자지구에 대한 공격을 칭찬하면서 팔레스타인 지도자들의 비난은 불충분했습니다. 미국 태생의 희생자들은 모쉬 트워스키 아리예 쿠핀스키와 칼만 레빈 이스라엘 외무부가 밝혔습니다.

영국인은 이스라엘로 이민온 에이브러햄 골드버그였습니다. 그것은 명이 경건하다고 여겨지는 남성들에게 주어지는 초정교적 세계에서 랍비를 존칭하는 칭호로 묘사했습니다. 그리고 보스턴 출신인 트워스키는 영어권 학생들을 위한 토라스 모셰 예시바 신학교의 수장이었습니다.

그는 랍비사도르의 설립자의 아들이었습니다.rvard Universitys Center for Jewish Studies와 손자 Rabbi Joseph B Solovitchik는 현대 정통 유대교의 세계에 있는 기념비입니다.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들이 살해된 회당 밖에서 해질녘에 열린 쿠핀스키 레빈과 골드버그의 합동 장례식에 참석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예루살렘은 팔레스타인 폭동 이후 최악의 폭력사태를 목격했습니다. 년 전 팔레스타인 폭도들이 크레인에 차를 박는 방식으로 한 쌍의 치명적인 공격을 가했습니다.

총잡이가 총을 쏘고 성지에 대한 더 큰 접근을 위해 캠페인을 벌였던 유대인 운동가가 중상을 입는 동안 기차역에 하금을 내렸습니다.

UNESCON AP 북한 및 김정은에게 반인륜적 범죄에 대한 책임을 묻기 위한 가장 과감한 노력이 화요일 유엔에서 진전되었습니다. 유엔 총회 인권위원회는 안보리 회부 촉구 결의안을 승인했습니다.

국제형사재판소에 가혹한 인권상황에 대한 구속력이 없는 결의안은 이제 다가오는 몇 주 동안 총회에 투표하러 갑니다.

그 결의안은 그것에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그 결의안은 올해 초 N을 선언한 획기적인 유엔 조사위원회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Orth Korea 인권 상황은 지속 강도 그리고 공포에서 다른 모든 것을 능가합니다. UN 위원회는 과거에 북한 최악의 인권 상황에 대해 유사한 결의안을 채택했습니다. 그러나 올해의 결의안에 그들의 절대 지도자가 검찰에 의해 표적이 될 수 있다는 새로운 생각을 포함하는 사실은 c를 밀어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