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여행으로 꽉 찬 주에 발이 묶인 사람들입니다.

여행으로 꽉 찬 주에 발이 묶인 사람들입니다.

한 사람들은 멀리 떨어진 힌두 사원과 사원을 순례하는 관광객들로 꽉 차있는 주에 발이 묶였습니다.

우리가 받은 정보에 의하면 사람들은 여전히 실종상태입니다.

주정부 장관 Vijay Bahuguna는 만약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미인이라면 가족들은 보상받을 것이라고 주 수도에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다음 날 이후 실종 신고가 접수된 사람들 중 일부는 집으로 돌아갔거나 여행을 계속했을 수 있지만 현지 당국자는 이 사실을 알리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바후구나가 인도 언론신탁에 말했다. 바후구나가 시체 일부가 씻겨나갔거나 수톤의 파편 밑에 묻혔을 수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사망자 수는 알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바후구나로 구성된 강력한 전문가팀이 추측한 결과 이 숫자는 거부당했습니다.

사티아브라트 반살구조 경찰 국장은 파편 밑에 깔려 있거나 홍수와 산사태에 휩쓸려 있을 수 있는 시신을 수습하는 것이 피해 지역에 놓여 있는 파편 톤과 그 아래에 놓여 있을 수 있는 부패한 시신을 제거하는 것이 현재 우리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홍수지역에서 하류로 수백 킬로미터 떨어진 강에 있는 시체들 Raging 강이 파괴된 모든 사람들을 발견하는 것의 어려움을 강조합니다. Raging Rivers는 그것의 존경받는 사당으로 알려진 주의 전체 마을들 그리고 심지어 그것의 신들의 땅으로 알려진 주의 마을들을 발견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의료팀들은 경고 후에 공중 건강에 대한 위험을 구글 검색 로직 평가하기 위해 배치되었습니다. 강에서 발견된 수백 구의 시체들의 오염으로 인한 질병의 발발 미디어는 주 정부 관리들이 폭우와 그 지역에 있을 수 있는 산사태에 대해 미리 경고를 받았다고 보고했습니다. 한 고위 기상학자는 그가 월 비에 대한 우려 때문에 그 지역의 순례를 중지하도록 주 정부에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우리는 지역 기상학자인 Anand Sharma가 텔레비전 채널인 Derhradun State 수석 비서 Subhash Kumar에 있는 NDTV에 정부가 일기예보를 받았으나 그 경고를 일상적인 것으로 묘사했습니다.

시드니 AFP 뉴호주 케빈 러드 총리는 월요일 다가오는 선거를 앞두고 기록적인 수의 여성들을 불러들이고 경제에 초점을 맞추는 그의 내각을 공개했습니다. 러드는 지난 수요일 그가 갑자기 중도좌파인 노동당에 의해 퇴진당한 후 년 만에 지도부를 장악했습니다.Julia Gillard가 즉시 인기를 회복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의 내각에서 우리가 호주 역사상 어느 내각에서든 가장 많은 수의 여성들을 가질 것이라고 Rudd가 말했습니다. 빅토리아 상원 의원 Jacinta Collins는 지역 호주와 Julie Collins를 위한 장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Julie Collins를 위하여 내각에 들어갈 것입니다.

노숙자 주택 포트폴리오와 여성의 지위를 차지합니다.그들은 Penny Wong 보건부 장관 Tanya Pliberseck와 가족부 장관 Jenny Macklin과 함께 회원 내각에 참여합니다.여성 장관들의 수는 Gillard 휘하의 명에서 West Australian MP Melissa Parke 또한 비내각 직업인 Rudd는 임명들이 성별이 아닌 순전히 성과로 이루어졌고 경제를 활성화시키겠다고 약속했지만 선거 날짜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았습니다.

이 호주 정부의 핵심 과제는 경제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