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앰뷸런스가 현장에 달려갔어요 AP통신 사진

앰뷸런스가 현장에 달려갔어요 AP통신 사진

앰뷸런스가 현장으로 달려갔습니다.

AP통신 사진기자는 약 명의 경찰관이 건물 밖 인도에 앉아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습니다.

도로에는 작은 차량 부품들이 흩어져 있고 경찰관들이 담요 밑에 놓여있다고 말한 시체가 보입니다. 고층 보안 건물의 몇 층은 부서졌습니다.

d 에어컨 유닛들이 깨진 유리창에 매달려 있었고 바깥의 포장도로는 산산조각이 난 유리조각 벽돌과 바위 더미로 뒤덮여 있었습니다. 인접한 이슬람 미술관의 정면과 궁정 집 우리계열카지노 또한 그 지역의 가게와 자동차들과 함께 손상되었습니다.

내무부는 바쁜 지역에 위치한 건물을 차단했습니다.

구조대가 잔해 속에 갇힌 희생자들을 구출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보안군은 초비상 태리르 광장과 내무부로 통하는 도로를 폐쇄했습니다. 아무도 즉시 폭탄의 책임을 주장하지 않았지만 이집트는 경찰과 밀을 겨냥한 이슬람 과격분자들의 공격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이슬람 국가인 모하메드 무르시 대통령을 축출한 것은 월 쿠데타의 여파로 지역 주민들이 모여 무르시 무슬림 형제단에 반대하는 구호를 외친 직후 보건부는 성명을 통해 명이 숨지고 거의 다쳤다고 말했습니다. 건물 외부 출입문에서 미터 떨어진 시멘트 블록에 부딪힌 자동차 폭탄에 의해 발생하였습니다.

그는 뒤이은 총성에 대한 초기 보고나 경비원들이 자살 차량 폭격기에 대해 발포했다는 것에 대해 언급을 피했습니다. 폭탄은 무바라크를 쓰러뜨린 그 날의 집단 봉기가 시작된 기념일 전날에 나왔습니다.

또한 몇 시간 후에 일어났습니다.

경찰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국가군에 의해 행해진 축하행사는 무르시에 대한 월 군사 쿠데타와 수백명의 사망자와 수천명의 체포된 무슬림 형제단에 대한 엄중한 보안 단속 이후 폭력사태로 급감했습니다.

Morsis 타도에 대항하는 그들의 거의 매일 시위들의 trt 그리고 국가들에 재작성된 헌법에 대한 최근 투표는 시나이 반도를 포함한 이집트의 몇몇 지역에서 흔하지만 그들은 드물습니다.

가장 두드러진 공격은 월 그리고 월에 카이로에서 내부 장관에 대한 실패한 암살 시도였습니다.나일 삼각주 도시 만수라에 있는 보안 본부를 목표로 한 자살 차량 폭탄 테러를 기억하시오 그들 중 거의 대부분이 사망했습니다. 군을 지지하는 정부는 그 공격에 대해 무슬림 형제단을 비난하고 그것을 테러리스트 조직으로 지정했습니다. 그 단체는 근거 없는 An alQaidains라고 불리는 단체로서 그 비난을 부인했습니다.nsar Beit al Makdis 또는 Champions of 예루살렘은 최근 공격들의 대부분에 대한 책임을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무르시스 지지자들의 살해에 대한 복수를 몇달간 요구하며 제네바 AP 시리아 정부가 평화에 대해 말하지 않는 테러리즘을 중단하는 것을 비난한 시위자들에 대한 강력한 보안 단속에서 복수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의 우선 순위는 서방측 지지 야당이 말하길 협상으로 가는 길이 목요일 사람들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죽인 폭력을 막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희망의 빛을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양측은 시리아 대통령 바샤르 아사드의 대표들과 회원들 사이에서 충돌한 유명한 참을성 있는 유엔 중재자에 의해 대면하지 않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