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빠른 속도로 사람들을 죽이는 것은 일요일 wi에 일시적으로 기소되었습니다.

빠른 속도로 사람들을 죽이는 것은 일요일 wi에 일시적으로 기소되었습니다.

Luis Alaez 법원 판사는 Francisco Jose Garzon Amo를 보석없이 석방했다고 말했습니다.성명은 Garzon이 일주일에 한 번 법정에 출두해야 하며 Garzon이 허락 없이 스페인을 떠나는 것이 금지된다고 말했습니다. Garzon은 감옥에 보내지지 않았거나 보석을 요구받았습니다. 왜냐하면 관련된 당사자 중 누구도 그가 도망치거나 증거를 없애려고 시도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 진술은 Garzo도 철회되었다고 말했습니다.N은 거의 시간 동안 심문을 받았습니다. 사고가 발생한 북서부 도시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에서 Garzon은 승객들을 태우고 Kph 속도 제한을 훨씬 넘어 높은 위험 곡선으로 가는 대의 차를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수요일 저녁에는 선로를 벗어나 콘크리트 벽에 부딪쳤습니다.

차에 불이 붙습니다.스페인 철도청은 열차가 커브길에 오르기 전에 브레이크를 밟았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사고 현장에 달려온 한 지역 주민은 일요일 인터뷰에서 충돌 몇 분 후에 Garzon이 그에게 빨리 가고 있었고 브레이크를 밟을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주민 에바리스토 이글레시아스는 자신과 또 다른 사람이 피에 젖은 가르존을 따라 응급구조대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며 다른 부상자들이 누워있는 평지로 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글레시아스가 우리에게 그가 죽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브레이크를 밟아야 한다고 말했지만 이글레시아스는 그가 가르존이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Antena 텔레비전이 사고에서 빠른 속도로 가고 있었습니다. 텔레비전은 핑크색 셔츠와 모자를 쓴 이글레시아스의 사진을 보여주었습니다.

기차 사고 후에 운전자를 운반하는 것을 돕습니다.

방송국은 또한 다른 생존자들을 돕기 위해 난파된 기차 옆에서 일하는 이글레시아스의 텔레비전 영상을 방송했습니다.Iglesias는 인터뷰에서 Iglesias가 Iglesias에게 브레이크를 밟아야 한다고 반복해서 말한 Garzons의 말을 상기했습니다.

그리고 Iglesias는 Iglesias가 생존자들 사이에 있고 일요일에 경찰에게 증거를 주기 시작한 목격자들이 Garzon이 신청하는 것에 실패했는지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y 브레이크 또는 그것이 기술적 실패인지 아닌지는 스페인 국영 기차 회사는 그를 노련한 운전사로 묘사했습니다. 일요일 열차 탈선으로 인한 사망자 수는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의 대학 병원에서 부상당한 승객이 사망했을 때 까지 증가했습니다. 그녀는 Hou의 미국인 미르타 파리자라고 말했습니다.Ston 그녀의 가족은 진술서에서 Farizas 친구들과 가족들이 그녀가 병원에 입원하는 동안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기부금을 모으고 메시지를 교환했습니다. 관계자들은 기차 사고로 다친 사람들이 여전히 그들을 위독한 상태로 입원시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당국은 법의학 전문가들이 신원을 밝혔습니다.죽은 희생자들 중 마지막 세 구의 시체가 알제리 브라질 도미니카 공화국 프랑스 이탈리아 멕시코 그리고 미국에서 보고되었지만 관계자들은 각각의 희생자나 그의 국적을 공개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장례식은 큰 장례식을 기념하기 위해 일요일 교회 예배로 스페인 전역에서 계속되었습니다.

미사는 월요일 오후에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에서 계획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과 왕족들의 일원들은 참석할 바카라사이트추천 것으로 기대됩니다.그 충돌은 카톨릭 순례지 산티아고 관리들이 가졌던 마을에 창백함을 드리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