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이성적인 움직임 한국은 두 번째로 많은 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이성적인 움직임 한국은 두 번째로 많은 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이성적인 움직임 한국은 중국 밖에서 감염과 사망에 대한 두 번째로 많은 케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나라는 주까지 학교 휴식 시간을 연장하도록 합니다.유럽에서 가장 큰 발병률을 보이고 있는 이탈리아는 월까지 학교와 대학들에 휴교령을 내렸고 목요일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은 프랑스가 불가피한 전염병으로 치닫고 있다고 경고하면서 사망자 수가 명으로 급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경제적 여파에 대하여 금요일에 아시아의 주식 시장을 더 낮게 열게 하였습니다.

도쿄가 휴식으로 인해 더 많은 퍼센트들을 잃었습니다. AFPSAN Francisco AFP 테크 회사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을 위한 새로운 중심점이 이번 주에 직원들에게 그 발병을 억제하기 위한 노력안에 원격으로 일하는 기술의 이점을 취하라고 말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사태로 인한 미국 사망자 중 명은 북서부 주에서 주 정부의 긴급 선언과 지역 사회의 사전 예방적 조치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소매 및 클라우드 컴퓨팅의 거물 아마존은 미국 북서부의 도시 캠퍼스를 통해 이 도시를 변화시켰습니다.그 지역의 직원들은 원격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집에서 일할 수 있는 시애틀 벨레뷰의 직원들이 이달 말까지 그렇게 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은 AFP 통신에게 말했고 시애틀에서 꾸준히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구글 또한 워싱턴 주의 근로자들에게 사무실을 멀리하도록 격려하고 있습니다.ceo 위험을 줄이기 위해 사람들이 보다 더 많이 죽였고 몇몇 나라에서 학교와 공장들의 폐쇄로 이끌었습니다. 시애틀에서 조금 떨어진 레드몬드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주 직원들에게 그들이 가능하다면 다음 주동안 그들의 거주지에서 일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더 많은 v를 고려했습니다.

Microsoft의 온라인 게시물에 따르면 만약 그들의 직업이 그들이 사무실에 갈 것을 요구한다면 만약 그들의 직업들이 그들의 연륜이 있는 사람들과 같은 COVID에 굴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영향을 받는 지역의 직원들에게 실시간 지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FPW에 우리가 말했습니다.직원 보호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세요. Amazon은 시애틀에 있는 한 직원이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인 후 격리되었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시애틀 교외에 있는 요양원에서 아픈 직원과 네이버 최적화 밀접하게 접촉한 것으로 알려진 근로자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에 대한 통지를 받고 그 지역의 우려를 고조시켰습니다.

그곳에서 항공우주 거인 보잉은 AFP에게 그 지역에 그것의 시설이 여전히 열려있고 비행기 생산에 크림핑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보잉은 수요일 늦게 항공기 생산 라인에서 일하는 누군가가 몸살 증상과 함께 집으로 돌아갔다는 말을 보냈습니다.

예방 조치로 보잉은 집에 있던 다른 근로자들을 집으로 돌려보냈습니다. 메세지에 따르면 아픈 직원 팀의 일부에 따르면 우리는 지금까지 보잉에서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진 사례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보잉사 직원들에게 보낸 메세지는 샌프란시스코를 읽었습니다.

테크 회사들 또한 실리콘 밸리 리프트에 있는 집에서 더 가까운 곳에서 주의사항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샌프란시스코 직원들이 남은 기간동안 집에서 일하도록 격려했다고 말했습니다. 직원 중 한 명이 COVID에 노출된 누군가와 접촉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그 팀원은 어떠한 증상도 보이지 않았고 의료 전문가인 Lyft는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