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법정에 방해물로써요 단 그는 아무 말도 듣지 않을 겁니다

법정에 방해물로써요 단 그는 아무 말도 듣지 않을 겁니다

법정에서 방해물로써 그는 소년 종목에서 윔블던에서 그의 데뷔를 하는 한국인에게 결코 그를 응원하는 것을 듣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경력은 그를 항상 침묵 속에서 연기할 것입니다.

그의 특이한 이야기는 이미 그랜드 슬램의 위대한 나달과 로저 페더러의 주의를 끌었습니다. 어린 나이부터 그의 공적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의 아버지와 한국어로 된 약간의 글을 립독서를 통해 열심히 대화하고 그리고 나서 그의 대리인을 통해 영어로 Lee는 그가 본능에 의존하여 그의 상대가 공을 치는 것을 들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코트 위에서 그는 라인 호출이나 심판에게 얼마나 큰 소리로 공이 오는지 들을 수 없습니다.상대방이 공을 칠 때 라켓이나 투덜거림을 벗어났지만 그것을 핸디캡으로 보지 않습니다.제가 테니스를 칠 때 저는 청력이 어떠한 어려움도 주지 않습니다. AFPI에게 전혀 문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제가 팬들이 응원하는 것을 듣고 싶어한다면 저는 제 몸으로 느끼는 상대의 본능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미 그가 제 눈을 통해 실제로 그것을 듣지 못하더라도 더 세게 때리거나 느리게 때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미 그가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반대자의 소리 지금부터 나는 그 본능을 길러야 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합니다. 그가 하는 어떤 바디랭귀지를 해도 상대방이 소리를 내는 것은 문제없습니다. 나는 내가 염려하는 한 이 장애를 이미 극복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이 장애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며 그 본능은 성장할 것입니다.한국 중앙의 Om Jaechon은 이미 주니어 타이틀들을 우승했고 그의 목표들은 Grand Slam 영광에 이미 세워졌습니다.

그리고 어느날 Lee가 칠레의 번째 시드 Christian Garin에게 패한 싱글들안에 그의 데뷔를 토요일 그러나 그가 가장 좋아하는 표면위에 소년 복식안에 또다른 샷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경기 b하지만 지금은 윔블던이라 많이 경험하고 있고 아마도 이 게임에서 뭔가를 얻었을 것이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처음 경험했고 나는 나쁘게 이기고 싶었지만 운이 나빴습니다.

나는 내년에 주니어들을 이기고 싶었고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메인 투어에 참가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전 세계를 테니스로 가고 그리고 큰 이벤트로 여행하는 것을 정말 즐깁니다.

많은 경험과 정말 즐거운 시간을 가지세요 한국에서 날아오는 스케줄로 여행을 많이 가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그것은 제가 직면해야 할 문제입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테니스 우상에 대해 물었을 때 그는 의심할 여지없이 노박 조코비치 나달과 페더러입니다.

나달과 페더러가 서울에서 시범 경기를 했을 때 리와 함께 초대되어 두 명의 위대한 선수들과 연습하게 되었을 때 리는 떠오르는 어린 선수를 주시하고 리의 첫 번째 ATP 랭킹 포인트를 월에 얻었을 때 백만 명의 트위터 팔로워들에게 우리가 반드시 시간과 싸워야 한다고 우리에게 가르칩니다.

랜드 슬램 챔피언이 글을 썼습니다.

리와 스페인 위대한 스페인 사이의 양쪽 방향의 영감과 함께 넬슨 만델라가 천천히 역사 속으로 사라지면서 그리고 또 다른 놀라운 순간은 그의 유산을 봉인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존경과 감사에 의해 단결된 전 세계의 수백만 사람들이 이것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 죽을 사람준비는 여러 네이버 메타 태그 키워드 가지 형태를 취합니다. 기도 집회 사진 촛불 헤드라인 유튜브 비디오 모두 그의 전설의 척도입니다.

그러나 그 해 만델라스 입원이 계속되면서 기대는 많은 사람들을 세계적인 규모로 어색한 공유 속에 놓이게 했습니다. 그것은 보통 사적인 장면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