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미국 정보사회입니다.하지만 화요일에 발표된 설문조사가 있습니다.

미국 정보사회입니다.하지만 화요일에 발표된 설문조사가 있습니다.

미국 정보사회입니다.

그러나 화요일 미국에서 발표된 한 조사는 오바마가 BTs Patterson이 보안 문제 때문에 퍼센트의 사생활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한 변화들 때문에 그들의 사생활이 더 잘 보호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대부분의 미국인들을 안심시키지 못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Mayer가 말하길 미국의 지역 당국은 이미 그녀의 회사에 자료가 요청되는 이유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정책이 강력한 NSACiscos Chambers로 확장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모든 사람들이 은밀한 동맹관계에 있는 국가들 사이에서 살 수 있는 도로의 규칙들을 요구하였습니다. 미국 또한 빅 브라더 문제의 후기 패널에 있는 그것의 친구 스피커에서 가까운 스파이들에 대한 주장에 대한 언급은 더욱 강조되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국제법의 위반일 수 없습니다. 그것은 사생활과 보안 사이의 선택을 무시한 국제 사면 위원회의 살릴 셰티 사무총장이 말했습니다.잘못된 토론입니다.프라이버시 권리에 대한 이 질문은 우리 시대의 정의로운 문제들 중 하나여야 한다고 그가 말했습니다.보안과 사생활 문제에 대해 일하는 미국 상원의원 패트릭 J 리히는 미국이 너무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있고 우리를 더 안전하게 해주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제 걱정은 정부가 당신을 기웃거릴 수 있는 정도이며 자유로운 개인으로서 행동할 수 있는 당신의 능력을 바꿀 수 있는 정도입니다.

그는 인터넷에 개인 역사가 저장된 세상을 두려워한다고 말했습니다. 영원히 멀어질 수 있는 것은 너무 쉽게 무고한 사용자들에게 돌릴 수 있습니다. 한국의 주식은 지난 목요일 지난 번의 거래에서 주로 제조업 부문의 우려로 인해 이루어진 이익에 대한 항복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중국 분석가들은 원화가 달러화에 대해 하락했습니다.종합주가지수는 포인트 또는 퍼센트 하락하여 거래량이 조원 상당의 백만주로 낮았고 애널리스트들은 영국계 은행인 HSBC가 제조업 부문의 불확실성을 보여 준 중국 구매관리자 지수의 예비판독에 의해 서울 주가가 뒤흔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에서요.

PMI가 약세를 보이자 투자자들 사이에 중국의 성장 우리계열카지노 전망이 불확실하다는 우려가 확산되었습니다.

IM증권 인베스트먼트의 강형기 애널리스트는 최근의 소식이 중국과 미국에서 나오는 다른 악재와 결합되어 국내 증시에서 외국인들이 순매도 억원어치의 주식을 팔았다고 말했습니다.그것은 또한 억 원어치의 주식을 처분했습니다.

오직 개인 투자자들만이 그들이 팔린 것보다 더 많은 억 원을 잡았습니다. 마켓헤메모씨 삼성전자가 원톱 칩 메이커 SK하이닉스에 있는 작은 경쟁사인 LG전자가 원화로 보합세를 유지한 가운데 그것의 작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현대자동차가 원화로 퍼센트 하락했습니다.아이스터 회사인 기아자동차가 계열사인 현대모비스를 수주하기 위해 퍼센트 올랐습니다. 그 나라의 선두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인 현대모비스는 비록 매출이 증가했지만 시리아 프레스의 시작 대표들로부터 격렬하게 나뉘었지만 그 날 아침의 원화로 마감된 현대자동차 수익 보고서에는 변동이 없었습니다.

바샤르 아사드라는 신원과 그에 대한 반란은 수요일 그들을 내전으로부터 이끌어내기 위한 평화 회의를 붕괴시키겠다고 위협했습니다. 년간의 유혈사태로 황폐해진 나라에서 아사드 미래는 스파링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