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무료 중고등교육에 접근하기 위하여 부유합니다 Bachellet

무료 중고등교육에 접근하기 위하여 부유합니다 Bachellet

중등교육 이후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는 부자 바첼레트는 또한 그들의 헌법의 개혁을 포함한 네이버 웹 사이트 최적화 대부분의 칠레 사람들에 의해 뒷받침되는 폭넓은 개혁에 힘쓰기를 열망합니다. 그것은 독재자 아우구스토 피노체트 바첼레트 또한 한때 보수적인 라틴 아메리카를 휩쓸었던 사회 자유주의의 물결에 칠레를 일렬로 데려올 계획입니다.낙태를 합법화하고 동성결혼에 대한 토론을 시작하려는 목표입니다.

그녀의 첫 임기 동안 바첼렛은 건강과 사회 서비스를 개선하고 칠레 노동계급과 노인들의 복지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칠레 지도자로서 그녀는 또한 토요일에 불가능해 보였던 마태이 구리 수출품에 대한 세계적인 수요의 붐과 맞물리면서 연금 제도를 개선하는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중산층을 위해 물건들을 돌아다니다.그녀는 바첼렛의 좌익 사상을 다른 나라에서 실패한 실험이라고 비난했습니다.일요일 승자는 월에 임기를 마치고 취임합니다. 차 투표에서 바첼렛은 구매력 평가 기준 라틴 아메리카에서 인당 GDP가 가장 높지만 그것의 백만 명 중 절반이 한 달에 미만을 번다.

마테이스 프로그램은 정부와의 연속성을 약속합니다.세금 탈루와 더 나은 국가 자원의 분배에 대해 더 강경한 입장을 가진 퇴임 대통령 세바스티안 피네라의 배급입니다.뉴욕 AFP 미국 이동통신사 스프린트는 경쟁사인 TM모바일 입찰을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금요일 보도했습니다.이 문제에 정통한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한 보고서는 이 거래가 억 이상의 가치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월에 일본 소프트뱅크가 디시 네트워크와의 입찰 전쟁과 특별 양보를 한 후에 수십억에 대한 지배 지분을 가질 수 있는 계약을 종결할 경우 그 계획은 무산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외국 소유의 통신 사업자에 대한 국가 안보 우려를 완화하기 위해 스프린트와 T모바일의 합병은 무선 부문에서 더 강력한 숫자 을 만들 것이지만 시장 선두주자인 ATT와 버라이즌보다 여전히 작을 것이라고 신문은 스프린트 대변인이 회사가 하지 않는 이메일에서 말했습니다.

소문과 추측에 대해 논평하시오.올해 독일 도이치 텔레콤에 의해 지배되고 있는 T모바일은 더 작은 항공사 메트로PCSAC의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월 스트리트 저널 스프린트에 따르면 입찰을 진행할 지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 회사는 거래에 대한 반독점 관계자들의 반응을 시험할 수 있으며 나쁜 반응이 그 노력을 중단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ATT는 TM모바일을 수십억 달러에 매입하려 했으나 미국 규제당국의 반대로 매입을 거절했습니다.

텔레콤의 분석가 제프 케이건은 미국 당국이 그러한 거래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아직 불확실하다고 말했습니다. 소프트뱅크와 스프린트는 TM모바일 카간에 그들의 이빨을 집어넣고 싶어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그들이 둘 다 우리가 말하는 것처럼 스스로를 혁신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그들을 훨씬 더 크고 더 강력한 위 경쟁자로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진정한 질문은 미국 정부가 그것을 허락할까요 ATT 합병에 대해 거절했을 때 그들은 경쟁적인 이유로 상위 개의 무선 통신사를 분리시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그것이 여전히 그렇다면 이 합병이 일어날 가능성은 없습니다.소프트뱅크 거래는 월에 미국 국가 보안 관계자로부터 보안 이사로 재직할 스프린트 이사회에 독립 멤버를 임명하는 조건으로 허가를 받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