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만약 독일의 주요 건축가들이 강한 사랑의 반응을 보인다면요

만약 독일의 주요 건축가들이 강한 사랑의 반응을 보인다면요

만약 유로존 위기에 대한 독일의 강경한 사랑의 응답의 주요 건축가들이 머무르는 것이 SPD의 프랭크 월터 스타인마이어에 그가 머켈스 첫 임기동안 근무했던 외무부에서 기다리고 있는 동안 가브리엘은 경제와 독일의 야심찬 에너지 변혁을 책임지는 슈퍼부처를 이끌고 있습니다.

재생 에너지에 대한 한 가지 놀라운 점은 독일이 명의 Ursula von der Leyen Merkel 국방장관의 어머니와 그녀의 CDU가 월 총선에서 승리하기 위해 뛰었을 때 그것의 첫 번째 여성을 때릴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매우 절대적인 다수였던 것에 약간 미달하는 강한 경제의 등에 힘입어 말이죠.

사회민주당의 한 해 된 정치세력은 제차 세계대전 이후 두 번째로 최악의 결과를 보인 자유민주당의 메르켈 주니어 파트너가 가브리엘이 그의 자주 분열하는 정당을 좌익 중심으로 결집시키기 위해 평의원 투표 이후 처음으로 의회 밖으로 추락했습니다. 월 말에 마무리된 연합 회담 동안 정부와 하드 바겐을 추진했습니다.그는 임시직의 이민자 자녀들에 대한 이중국적을 위한 독일 최초의 국가 최저 임금 허가와 수년 동안 그 시스템에 지불한 사람들을 위한 정년을 낮추는 것을 포함한 많은 양보를 추출했습니다. 금요일 발표된 공영 방송 ZDF를 위한 여론 조사는 독일인의 퍼센트가 환영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일부 대연정은 반대했지만 산티아고 AFP 칠레 사람들은 일요일에 처음으로 두 명의 여성을 대통령 결선 투표에서 선출합니다. 사회주의자 Michelle Bachellet을 다시 공직에 앉힐 것으로 널리 기대됩니다.

보수주의자 Evlyn Matthei와 실제로 모든 라틴 아메리카에서 처음으로 경쟁합니다. 대통령 결선 투표는 두 여성들 사이에서 일어납니다.

칠레 최초의 여성 대통령이었던 라토바로메트로의 여론조사 담당자인 마르타 라고스는 바첼레트가 기록적인 높은 지지율을 얻어 당선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엔 여성 총재였던 바첼렛은 목요일 마테아의 폐막 유세 집회에서 모든 칠레 남녀의 대통령이 될 것이며 네이버 웹 사이트 로직 전직 경제학자이자 환호하는 지지자들에게 말했다. 노동부 장관과 바첼레트 둘 다 뚜렷한 정치적 길을 택하기 전에 공군 장성 딸로 자랐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서로 여학생으로서도 알고 있었습니다. 백만 명 이상의 칠레 사람들이 일요일에 투표할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투표율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올해 선거는 칠레에서 대통령 선거의 자발적인 첫 선거입니다.그는 유권자의 차 투표율보다 더 많은 퍼센트가 투표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선거 가게들은 크리스마스 전 주말에 문을 닫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두 여성 모두 사람들에게 밖으로 나가 투표하라고 촉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투표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라고스 투표는 오전부터 시작해서 몇 시간 동안 계속됩니다. 일찍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부유한 인당 국가에서 더 큰 사회 정의를 위한 탐구는 오랫동안 그녀의 정치적 카드였습니다.

그녀는 억을 모으기 위해 세금을 인상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사람들이 단순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