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 부자 민주주의 그룹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입니다.

대 부자 민주주의 그룹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입니다.

미국 대 부자 민주주의 국가 그룹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캐나다 일본과 독일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트윗에 따라 전화통화를 합니다. 금융시장 투자자들의 어떤 행동이나 약속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금융당국자들의 초기 G 성명 이후 주요 지표들은 이 발언을 일축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폭락 이후 가장 많은 것에 의해서 그리고 비정상적으로 변동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글로벌 금융 위기 동안에 보여진 조정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연방 ECB 은행 of England Bank of Canada와 다른 사람들이 월에 주식 시장이 폭락하면서 동시에 반 퍼센트 포인트 금리 인하를 발표하였습니다.현재의 단편적인 접근은 이전의 위기를 다루었던 전직 정책 입안자들과 잘 맞지 않습니다.

전 ECB 수장 Jean Claude TricheHe가 이번주 BBC에 어떠한 경고나 유럽인들과 어떠한 토론도 없이 들어오는 사람들을 멈추는 결정을 내린 것은 정말 끔찍합니다. 나는 그것이 전례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있는 드라마의 삽화입니다. 우리는 글로벌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시장이 어떤 글로벌한 조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알리스테어 달링 전 영국 재무장관은 세계 경제가 회복된 이유 중 하나는 국제 협력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공산주의 중국에서 공화국이 주도하는 미국 국제 협력에 이르기까지 같은 일을 지금 현재 공급 부족에 있습니다.세계경제는 유럽과 일본이 올해 상반기에 큰 경제위축을 보일 것이 거의 확실시됨에 따라 점점 더 불황에 빠질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은 가파른 둔화에 직면하고 있고 중국은 올해 초에 이전부터 수십 년 만에 가장 약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국제관계의 동료인 Tristen Naylor는 세계적인 지도자들이 G를 세계적인 위기에 대처하기 위해 고안된 도구로 사용할 기회를 놓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G가 표면적으로는 글로벌 위기에 대처하기 위해 위치하는 바로 그 목적을 가지고 년 동안 이 문제에 대해 어떤 종류의 국제 조정도 추진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글로벌 금융 위기 동안 그들이 함께 하는 속도는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과는 완전히 구글 검색 링크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글로벌 거버넌스의 상태에 대해 우리에게 무언가를 말해줍니다. 트럼프와 그의 미국 최초 접근법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접근법에 대한 광범위한 경향의 일부입니다.

그때와 지금 사이의 속도를 비교하기 위해 세계보건기구는 주 전에 월에 글로벌 건강 비상사태를 선포했고 다우존스는 주 전에 폭락하기 시작했습니다.

N Lehman은 이미 진행되고 있던 위기를 심화시킨 월에 파산했습니다.

주 후인 월에 Gorge W Bush 대통령과 Gordon Brown 영국 수상은 주요 중앙 은행들이 금리를 인하한 다음 날 세계 경제의 대부분을 대표하는 편리한 지도자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Group of the Group의 국가 및 정부 수장들은 월을 만났고 그 후 년 후에 그들은 경제 회복이 진행중이라고 말할 만큼 자신감을 가졌습니다.

조정의 부족은 아무것도 행해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조치들이 대학의 경제학자이자 역사가인 배리 아이첸그린의 영향의 일부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캘리포니아 버클리 소재는 워스지에 연방정부가 다른 주요 중앙은행들과 금리인하를 조정하는데 실패했다고 썼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