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부분의 부호의 전반부를 통한 자산 매입입니다.

대부분의 부호의 전반부를 통한 자산 매입입니다.

전반부를 통한 자산 매입 베이지북 조사에서 대부분의 징후들은 개 지역으로부터 경제활동의 속도를 보통 정도로 특징지은 반면 나머지 개 지역들은 그것을 보통으로 혹은 한 시카고 지역이라고 불렀습니다. 금리 상승에도 불구하고 주거 부동산 활동은 계속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ll과 비주거용 부동산 사업 또한 전체적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소비자 지출 증가는 부분적으로 자동차 홈 가구와 주택 개선 상품의 수요에 의해 느리게 추진되었습니다.그러나 그것은 소비자들이 그들의 구매에서 조심스러운 것으로 보이고 매우 가격에 민감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계속되는 연방 지출 삭감은 정부 관리들에 의한 여행의 감소를 언급하는 몇몇 지역들과 접대 사업을 제외하고 경제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약하다는 징후들이 있었습니다. 예외는 있습니다.

주택구입을 위한 주택담보대출의 증가율이 이전 보고기간보다 둔화되었고 많은 지역에서 제자리걸음을 했습니다.

또한 일부 지역의 농장생산은 주로 남동쪽의 높은 강우에서 다른 지역의 계속되는 가뭄으로 인해 모내기가 지연되었습니다.다가오는 금리 상승의 징조로 경제 강세의 어떤 징후를 보였던 미국 주식 시장은 발표 후 재무부 채권이 b의 퍼센트에 비해 연 채권이 초창기 상승에 견딘 금리 방향의 지표에 대한 보고서에 의해 움직이지 않았습니다.월 워싱턴 AFP의 시작 국제통화기금은 수요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목요일 개막하는 주요 경제국들의 이틀간 정상회담을 위해 준비한 보고서에서 신흥국들이 예상보다 둔화되고 미국의 부양책을 둔화하는 압력을 받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몇몇 선진국에서 더 강한 성장을 이끌었지만 주요 신흥국들은 그것의 월 보고서 이후 느려졌습니다. 그리고 위험에 대한 그것의 IMF는 신흥국들의 성장 예측들이 여전히 하락하는 위험들과 함께 아래쪽으로 수정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세계 성장에 대한 충동은 가까운 기간에 주로 미국에서 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보고서는 장기간의 세계 성장 둔화에 대한 전반적인 우려 그럴듯한 하락 시나리오는 여전히 높은 브라질 중국과 징크 공사 인도가 수준 이후 신흥 경제 성장의 일부 퍼센티지 포인트의 손실에 주로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낮은 상품 가격 또한 많은 상품 수출업자의 전망을 강타했습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경기부양 프로그램을 거의 철회한다는 시장 확신에 의해 촉발된 글로벌 금융 여건의 긴축은 신흥국들에 대한 압력을 가중시켰습니다.

만약 미국 경제가 계속 개선된다면 Fed가 그것의 한달에 억의 채권 매입 프로그램을 줄일 것이라고 신호하기 시작한 월 이후 미국 및 다른 곳에서 더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신흥국들로부터 투자자들을 철수시켰습니다.자본의 유출은 신흥국 통화를 브라질에서 인도로 급격히 하락시켰고 터키 신흥국들은 Fed Tapering 발언 이후 가장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IMF는 브라질 인도 인도네시아 터키와 남아프리카공화국의 대외 자금 압박이 여전히 고조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특정 국가에 대한 것이며 적절한 보유고가 있는 국가의 현재 시장 변동성을 완화하기 위한 개입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자산 구매에 대한 연방 조정은 환율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