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남부 해양은 티모르 섬 주위의 국경입니다.배요 배요.

남부 해양은 티모르 섬 주위의 국경입니다.배요 배요.

남부 해양은 티모르 섬 주위의 국경입니다.

아거스 바르나스 대변인은 앞서 모리슨호가 수요일 기자들에게 호주 선박이 인도네시아 해역에 여러 차례 진입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의도하지 않은 일이며 오스트리아의 승인이나 승인 없이 일어났음을 강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호주 외무장관 Julie Bishop이 목요일 밤 그녀의 인도네시아 외무장관 Marty Natalegawa에게 인도네시아 영해에 부주의하게 들어간 것에 대한 호주 정부를 대표하여 자격 없는 사과를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그녀는 또한 인도네시아 영해 침해가 재발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주었습니다. 그는 자카르타에 있는 호주 대사관의 차관이 금요일 오후에 안전카지노사이트 공식적인 사과를 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외무부로 갔다고 말했습니다.우리는 해로로 호주에 도착하는 망명자들을 막기 위한 작전을 지휘하는 Angus Campbell 중장이 후에 건설적인 친밀한 만남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호주 신문은 그 당시 해군이 망명자 보트를 밀어내고 있었다고 보도했습니다.err 새로운 정부 정책은 호주에서 정착할 가망성이 없는 처리를 위해 태평양 섬 캠프에 보트로 도착하는 망명자들일 뿐만 아니라 바다에서 요격된 배들은 인도네시아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심지어 모리슨이 가까운 b에 의해 특징지어진 호주 정책에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주장한 후에도.

바다의 사건들에 부족함 비록 의도하지 않은 호주 국경 보호 자산들의 인도네시아 영해로의 진입에도 불구하고 보트를 멈추게 하는 우리의 작전은 계속될 것이라고 그는 성명서에서 말했습니다.

월 이후 배를 타고 불법 입국한 사람이 호주 이민당국으로 이송되지 않은 것은 년 이상 만에 처음입니다. 그는 이맘때 입국한 사람이 월 자유국민정부가 정권을 잡은 이후 이상 떨어졌다고 덧붙였습니다.호주군 참모총장과 국경수비대장은 해군이 인도네시아로 망명자들을 돌려보내기 위해 구명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다는 보도가 나오자 모리슨이 말한 위반행위에 대한 검토를 앞두었습니다.시드니 모닝 헤럴드는 지금 인도네시아로 돌아간 망명 신청자들로부터 해군이 그들이 호주 크리스마스 섬 J로 끌려간다고 믿고 구명정에 타도록 속였다는 주장을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UBA AFP 전투는 금요일 남수단에서 격렬하게 벌어졌습니다. 군대는 반군과 정부 양쪽이 통제한다고 주장하는 말라칼의 주요 석유도시에서 군대와 연락이 끊겼다고 말했습니다.

유엔은 살바 키르 대통령이 그의 전 대리인 리에크 마차르가 쿠데타를 모의했다고 비난한 월에 시작된 분쟁에서 양측의 잔학 행위를 비난했습니다.최근 보고서를 준비하기 위해 남수단을 방문했던 이반 시모노비치 유엔 인권차관은 이 나라 북쪽의 벤티우 거리에서 총에 맞기 전에 묶여 있던 시체들을 보았다고 묘사했습니다.

그는 거의 모든 주민들이 경쟁 세력에 의한 연속적인 습격으로부터 도망친 후 벤티우는 이제 유령도시라고 말했습니다. 정치범 석방에 대한 반정부적인 요구와 싸우는 지도자들 사이에 불화 협상이 교착상태에 빠졌습니다. 지역 국가들은 이미 우간다 군과의 잔인한 분쟁에 말려들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