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남녀노소 빈곤층입니다.요하네스버그 AFP 통신입니다

남녀노소 빈곤층입니다.요하네스버그 AFP 통신입니다

남녀노소 빈곤층입니다.요하네스버그 AFP 넬슨 만델라스의 장례식을 위해 수백만명의 남아프리카인들이 거리로 쏟아져 나올 것을 기대했던 사람들을 위해 지난 주의 사건들은 가라앉은 것처럼 보였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 반응은 오늘날 남아프리카의 일상생활의 실상을 이야기합니다.

심지어 넬슨 만델라스의 죽음이 역사에 많은 예들을 찾기 위해 도달하기도 전에 말이죠.기대했던 모자 대부분은 대중을 감동시킨 장례식을 받기 위해 이 세기의 우뚝 솟은 거인을 예언했습니다. 평행선은 마하트마 간디 가말 압델 나세르 공주 다이애나 교황 요한 바오로 세와 심지어 조셉 스탈린의 마지막 의식과 함께 그려졌습니다. 그들은 모두 수백만명의 사람들을 모았습니다.그들은 또한 민주적인 선거를 위해 감옥에서 풀려난 만델라스에 모인 수많은 군중들을 돌아보았고 만델라스 대통령의 장례식이 때때로 반의적인 것처럼 보이는 그의 욕설도 비교했습니다.요하네스버그에서 그의 추모식을 위한 경기장은 분의 만 가득 찼습니다. 주변에 사람들이 참석하여 넘쳐날 것으로 계획된 개의 다른 경기장은 거의 비어 있었습니다.

날씨는 투표에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동트기 전 부터 그것은 물거품이 되기 시작했고 일년 내내 햇빛을 즐기는 요하네스버그에서 하루 종일 극심한 희귀성을 놓지 않았습니다.

날씨를 고려하면 많은 사람들이 프레토리아에 있는 만델라를 위해 수요일날 나는 갈 계획이었으나 비가 그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이야기의 일부일 뿐이었습니다.

많은 남아프리카 공화국 사람들은 정부의 엄격한 경고에 의해 만류된 것으로 보입니다.물리적 어려움과 안보에 대한 혹독한 집중.

서른 여덟 살의 Bheki Methula는 쓰레기 봉투나 우산을 들고 경기장으로 향했지만 그의 많은 친구들과 동료들은 우리가 화났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결코 화나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위험하다고 그가 말하길 우리는 그곳에 도착했고 오르간으로 가는 것을 연기한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다른 넘쳐나는 경기장을 만드는 것은 사람들이 FNB가 쾅 닫힐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만들었습니다.처음에 정부는 심지어 경기장에 가는 사람들이 행사 몇 시간 전에 철회된 결정을 받을 필요가 있다고 요구했습니다.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의 팔에 그들의 전화번호를 쓰라는 경고를 받았습니다. 유감입니다.

모든 공식적인 c가 없었더라면 훨씬 더 많은 투표자들이 있었을 것입니다.Wits 대학의 사회학 책임자인 Devan Pillay는 심지어 큰 실수로서도 그 결정을 설명했습니다. 심지어 오늘날 그들의 임금으로 많은 하루를 사는 나라에서 정부가 국경일을 불렀어야 하는지에 대한 의문도 있습니다.

비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일을 하고 있고 가고 싶어했습니다. 한 대기업 사회분석가는 수요일 프리토리아 만델라스 코르테게의 경로를 따라 몇몇 사람들이 수요일 프레토리아에 있는 만델라스 코르테게의 경로를 따라 가며 질문을 받기를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행정 직원들이 그날은 공휴일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들은 직장에 있어야만 한다고 Lucy Holborn이 말했습니다. 더 비공식적인 직업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하루도 쉴 수 없을 것 같지 않습니다. 남아공 사람들의 분의 은 직업없이 경기장에 갈 여유가 전혀 없었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생존에 워드 프레스 구글 노출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경기장으로 이 거대한 경기장으로 이동하기 위한 수단을 가지고 있지 않은지를 보여줍니다.

상대적으로 가난한 사람들의 ss 우리가 가지고 있습니다. 정부는 그것의 처리를 변호해 왔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