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그리고 나스닥 종합지수는 전종목에 포인트 또는 퍼센트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나스닥 종합지수는 전종목에 포인트 또는 퍼센트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나스닥 종합지수는 포인트 또는 퍼센트 상승했습니다.

SP의 모든 부문은 건강 관리와 은행업으로 하루를 더 높게 마감했습니다.그 랠리는 이미 주식들을 위한 역사적인 운영이었던 것을 더합니다. SP는 최근의 닷컴 붐 이후 거의 그것의 최고의 연간 실적입니다. 연방정부의 결정은 투자자들에게 그들이 싫어하는 무엇인가에 대한 엄청난 불확실성을 제거해줍니다.

경기 부양 프로그램의 운명은 월 이후 투자자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제 투자자들은 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어떻게 후퇴할것인지 알고싶습니다.연준은 시장이 감당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아트 스타인메츠 회장이자 오펜하이머 펀드의 최고 투자 책임자는 주식의 경기 침체가 없는 상태에서 시장 전략가들은 월부터 채권 매입 프로그램을 b로부터 한달에 억으로 줄일 것이라고 예측합니다.백만 월 스트리트에서 테이퍼링이라고 언급되는 감소는 금융위기 이후 어떤 형태로든 시행되어온 프로그램을 완화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입니다. 채권을 구입하고 장기 금리를 억제함으로써 Fed는 대출과 고용을 장려해 왔습니다.

그러나 그 모든 매수 또한 투자자들에게 돈을 옮기도록 이끌었습니다.

nto stocks 그것은 검색 로직 연방정부의 매입이 주식과 비교하여 인위적으로 더 비싸게 채권 가격을 만들기 때문입니다.그 프로그램은 연준에게 현재의 소시장에서 큰 역할을 주었습니다. SP 지수는 년 전 연준이 매달 억개의 채권을 사겠다고 발표한 이후 약 급등했습니다. 그리고 중앙은행들이 주식의 마지막에 채권매입의 첫번째 라운드 이래로 약 급등했습니다.지난 달에 고용이 주택 시장을 끌어올리고 있다는 징후가 나타나면서 제조업은 투자자들을 강화시키고 있습니다. 시장이 자극없이 관심을 끌 수 있다는 확신이 더 커졌습니다.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또 벤 버냉키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도 경제가 호전되는 한 향후 회의에서 측정된 감액에 대해 투표할 것 같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수요일 경기 부양책을 줄이기 시작하기로 한 결정은 많은 전략가들과 경제학자들은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었습니다.

연준이 월까지 기다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결국 환영할 만한 놀라움으로 끝났습니다.

우리는 마침내 무언가가 움직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LEK 증권 거래의 프랭크 데이비스 이사가 어떻게 그것이 작동될지에 대한 세부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은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국채 시장은 연방정부의 발표에 대해 온화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미국 재무부의 기준 연도의 수익률은 하루 종일 요동쳤지만 화요일 말에서 약간 떨어진 퍼센트로 끝났습니다.달러는 유로와 엔 APT에 대비해서 상승했습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미국경제를 위한 경기부양을 줄이기로 결정했습니다. 왜냐하면 고용시장이 꾸준히 개선되어왔기 때문입니다.

그 변화는 개인과 기업을 위한 더 높은 장기차입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연방정부의 결정은 대공황이 강타한 지 년 후에 경제에 대한 신뢰의 투표에 해당됩니다. 그것은 미국 경제가 마침내 일관된 이득을 얻고 있다는 연방정부의 믿음에 신호를 보냅니다중앙은행은 수요일 정책회의가 끝난 후 성명을 통해 월부터 매월 억 달러씩 채권매입액을 억 달러 줄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