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국가 소매 연맹은 지난 해 일요일로 예상되었습니다.

국가 소매 연맹은 지난 해 일요일로 예상되었습니다.

전국 소매 연합이 일요일로 예상되었습니다.

지난 해의 수치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비해 총 매출에서 억을 보여주었습니다.

온라인 판매의 가장 큰 날은 일반적으로 블랙 프라이데이에 이어 월요일에 옵니다. 미국 쇼핑몰은 더 짧은 줄이 있었습니다.목요일 밤과 금요일 미국 언론이 광분한 쇼핑객들의 더 적은 무리들이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몇몇 사람들은 부상을 입었고 세 명은 체포되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의 한 백화점에서 쇼핑 싸움을 벌인 후였습니다. 그리고 살인 자살로 보이는 것은 시카고 P에 있는 노드스트롬 백화점에서 금요일 밤에 일어났다고 보도했습니다.경찰은 그것이 시카고 트리뷴에 따라 국내적으로 관련이 있다고 간주했습니다.올해 쇼핑날은 또한 미주리 주에서 무장하지 않은 흑인 청소년을 죽인 경찰관을 기소하지 않기로 한 결정에 대한 분노에 휩싸였습니다.

그 총격은 미국 인종 관계를 조사하게 만들었고 특히 백인 경찰관들이 흑인 미국인들과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에 대한 시위를 촉발시켰습니다. 흑인 대중들은 B를 요구했습니다.금요일 불매운동과 살인이 일어난 퍼거슨 미주리 주에서 시위가 일어난 곳은 잠시 지역 상가를 폐쇄했습니다.

서부 해안 도시 시애틀에서 시위대는 쇼핑몰 문을 사슬로 묶고 캘리포니아에서 수백명이 시위를 벌였고 한 경찰관이 경찰차에 던져진 병에 부상을 입었다고 금요일 FBI가 보도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총기 판매를 위한 배경조회보다 더 많은 타격을 입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CNN은 블랙 프라이데이가 미국에서 총기 판매를 위한 가장 바쁜 날들 중 하나라고 보도했습니다. FBI는 소매상들이 기름값의 하락과 높은 소비자 신뢰도가 올해 전체 매출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는 예측에 의해 고무되어있다고 말했습니다.미국 휴일 쇼핑 시즌의 시작은 월의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해 회색 목요일 블랙 프라이데이 소기업 토요일과 사이버 안전바카라사이트 먼데이를 포함한 많은 쇼핑일로 서서히 나누어졌습니다.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는 토요일 아침 소규모 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해 워싱턴의 한 기념비적인 서점을 깜짝 방문했습니다.뉴욕 AFP OPEC의 생산에 있어서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공급 과잉을 효과적으로 억제하여 이미 가격을 폭락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분석가들에게 카르텔은 더 낮은 원유가격을 위한 열정으로 보이는 것이 정말 놀랍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미국의 셰일 붐에 비추어 그 전술이 이치에 맞았습니다.

OPEC을 방어적인 OPEC에 올려놓은 것은 미국 셰일 석유 생산자를 묻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전 세계에 석유를 범람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전면적인 생산 전쟁이며 그것은 모든 배럴에 대한 게임이며 OPEC에게는 생사가 달린 미국의 유가가 더 폭락했다고 말했습니다.한 금요일은 OPEC 회의 이후 월 이래 가장 낮은 수준으로 하락했습니다. 주식 투자자들은 또한 엑손 모빌 퍼센트와 쉐브론 퍼센트와 같은 거대 기업들을 강타한 섹터를 또한 하락했습니다. 핼리버턴 퍼센트와 나버스 산업과 같은 석유 서비스 회사들 또한 또한 하락했습니다.

e 생산자 대륙 자원 퍼센트와 EOG 자원 퍼센트 대학살에도 불구하고 미국 석유 산업 관계자들은 미국 셰일 붐이 죽을 것이라는 제안을 일축했습니다. 확실히 그것의 테스트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출구가 아니라고 미국 독립 석유 협회의 Fred Lawrence가 말했습니다.미국의 석유 생산업자들은 더 많은 고통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