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광범위한 Adobe 해킹으로 인해 list 더 잘 보호하려면

광범위한 Adobe 해킹으로 인해 list 더 잘 보호하려면

어도비 해킹의 폭으로 인해 당신의 데이터를 더 잘 보호하기 위해 무수한 문자열의 엉터리 숫자 문자와 기호를 암기하지 않고 스플래시데이터 추천 비밀번호는 trolls jobs needs 또는 CraveloveIdoCnet 또는 Lee Shinyoung Intern 리포터 syleraldcoma 새로운 가젯카led the Ophone은 사용자들이 전통적인 문자 메시지 대신에 냄새를 친구들에게 보낼 수 있게 합니다.

외신 우리카지노 매체가 월요일 보고한 Olfactive Project는 예술가들의 과학자 그리고 Le Laboratatoire의 설립자 David Edwards의 오랜 꿈위에 세워진 공연자들 사이의 협업입니다.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습니다.

창업자는 기본적인 메시지 전달이 가능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향을 통해 내재된 정서적 연결을 시작하고자 합니다.오칩을 사용하여 스마트폰에 부착된 작은 카트리지를 이용하여 선택된 냄새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오트랙스 사용자도 프로그램을 통해 수신되는 방식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음악과 함께 냄새의 다른 힌트를 주는 mming 기술은 프랑스 기반의 Le Laboratoire의 지도 아래 하버드 대학교의 학생들에 의해 처음 개발되었습니다.

출시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개발자들은 윤하에 의해 다른 종류까지 목표로 더 넓은 범위의 냄새를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youn과 뉴스 보도 yayherald corpcom Quartza 미국 비즈니스 관련 뉴스를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웹사이트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커피와 차를 소비한다고 보고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네덜란드는 하루에 컵에 도달하는 인당 커피의 가장 큰 소비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핀란드와 스웨덴은 각각 컵과 컵으로 위와 위를 차지했습니다.한국은 하루에 컵을 소비하여 매년 억 파운드의 차를 소비하는 중국이 가장 큰 소비자 터키 아일랜드가 아니었고 영국은 터키가 인당 파운드로 소비하는 세계 최대의 차를 마시는 나라들의 본거지입니다. 한국은 이신영 인터네셔널 리포터 syleheraldcompcom에 의해 국가 중 순위가 매겨졌습니다.비엔나 AFP 유엔 원자력 감시단은 이란이 월에 타격을 입은 세계 강대국들과의 획기적인 핵 동결 협상에서 계획대로 월요일에 시작했다고 확인했습니다.국제원자력기구는 이란이 나탄즈 및 포트도 시설에서 이상의 핵분열 순도 이상의 우라늄 농축활동을 중단했다고 회원국들에게 전달한 보고서에서 밝혔습니다.

AFP통신은 이란이 중농축우라늄의 비축량을 국제사회로 전환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왜냐하면 이란은 무기급으로 비교적 쉽게 정화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란은 나탄즈 포도에서 또는 건설중인 중수로에서 더 이상의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론적으로 이란에 무기급 플루토늄을 제공할 수 있는 아라크에서의 조치입니다.게다가 이란은 향후 반년 동안 이 물질의 비축량이 증가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저농축 우라늄의 전환을 위한 공장을 계속 건설하고 있습니다. IAEA 보고서는 그들의 모든 요구조건이 충족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한 외교관은 AFP에 두번째는 비록 할 일이 많지만 그것은 유망하다고 말했습니다.

다음 개월에 걸쳐 월 협정의 조건에 따라 이란은 농축액을 중농축 우라늄으로 전환하고 핵 시설에서 더 이상 발전시키지 않기로 개월 동안 낮은 순도로 제한하기로 약속했습니다.IAEA는 또한 다음을 포함한 추가 사찰권을 받을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