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과세현은 정부가 계획하고 있는 뉴스 브리핑에서 말했습니다.

과세현은 정부가 계획하고 있는 뉴스 브리핑에서 말했습니다.

과세현씨는 뉴스 브리핑에서 정부가 이달 말 시작될 예정인 다가오는 회담에서 세금 방법을 계획하고 세금을 명명하는 것에 대해 종교 부문과 합의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의 결정에도 불구하고 그 정책이 정말 그렇게 될 것인지에 대한 또 다른 대중의 비난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종교세금의 성격이 정규소득자로부터 징수된 세금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공평합니다.

재정부는 목사와 승려에게 기부한 돈을 추가 수입으로 분류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일부 종교 로비의 거센 반발에 따라 재정부는 이 돈을 노동 소득으로 간주하던 기존 입장에서 전환했습니다.현재 국내에는 스님 등 종교계 지령인 신도보다 더 많은 수가 있는 반면 박 대통령은 금융회사들의 소비자 자료 유출에 대한 당국의 보다 엄중한 제재 도입이 필요하다고 밝혔으며 휴무 시에는 영업정지가 요구된다고 밝혔습니다.금융회사들은 고객 개인 정보 보호에 관한 규칙을 위반했습니다.그녀는 또한 올해 국가 통제 기관을 쇄신할 정부 계획을 반복했습니다. 만약 그들의 기득권을 보호하기 위한 개혁에 저항하는 시도가 있다면 행정부는 그녀가 장관들에게 대답할 원칙과 함께 대답할 것입니다.

독점 규제 부문은 박이 공정거래위원회에 큰 기업들을 비윤리적인 관행을 근절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얼음은 하청업체를 괴롭힙니다.공정위 관계자는 규제당국이 개월마다 대기업과 납품업체간의 불공정한 거래를 공표하라는 청와대의 지시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김연세와 뉴스 보도에 따르면 수 천명의 헬멧을 쓴 시위자들이 수요일 키예프 지붕 징크 판넬 광장에서 발생한 폭동 진압 경찰과의 새로운 충돌에 대해 스스로를 강하게 비난했습니다. 소련사후 우크라이나에서 폭력의 밤입니다.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는 키예프 중앙에서 전투가 벌어지면서 장교들과 민간인들이 사망한 화요일 종말론적인 장면들 이후 극명하게 결과를 경고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인들이 야누코비치에 대한 억압에 대한 두려움 없이 항의할 수 있도록 한 책임을 빅토르 야누코비치 친러시아 정부에 지웠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의 가장 치명적인 폭력 장소로부터 한 블록도 안 되는 대통령 집무실에서 명의 최고 야당 지도자를 접수한 후 휴전과 반대와의 직접 대화의 시작을 발표함으로써 강한 압력을 가했습니다. 그러나 수요일 저녁 키예프의 중심부에서 펼쳐지는 장면들은 모든 것들로부터 강화되고 있는 전쟁 지역을 암시했습니다. 새로운 싸움에 앞서 옆면들 자동차 타이어에서 풍향 연기가 수도의 상징인 독립광장 위로 피어 올랐습니다.

한편 총성과 폭발하는 스턴트 수류탄이 마비된 도심에 울려 퍼지는 동안 결의에 찬 시위자들이 중무장한 군대의 선에 맞서 불타는 바리케이드를 놓고 대치하면서 말이죠.위기의 개월동안의 폭력의 충격적인 규모는 서방 지도자들로부터 심각한 우려의 표현과 크렘린에 의한 쿠데타 미수에 대한 비난을 가져왔습니다.

백만 명의 사람들이 러시아와 서구의 지정학적 경계에 앉아 있고 그 위기는 Yanukovychs가 러시아와 더 긴밀한 관계를 지지하는 역사적인 유럽연합의 협정을 포기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점화되었습니다. Obama는 미국이 목요일 긴급회의라고 불리는 그것의 부분을 위해 Yanukovych에게 주의를 주었습니다. 그들에 대한 제재에 대해 논의하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