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래 노키아는 무슨 일이 일어나든 스스로 미래를 삽니다.

거래 노키아는 무슨 일이 일어나든 스스로 미래를 삽니다.

Nokia Sanford C Bernstein의 Pierre Ferraguan 분석가는 Pohola Ba의 Hannu Rauhalaa Helsinkibased 분석가 Hannu Rauhala는 현재 집중된 시장에서의 No로 네트워크 구글 검색 상단 장비 세계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든 스스로 미래를 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nkk는 그 거래가 노키아를 위한 인수 입찰을 덜 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누군가가 휴대폰과 가전제품을 제조한다면 그들은 지금 NSN을 사야하고 라우할라 또한 Nokia Siemens는 월요일 거래 가격에 의해 암시된 억 유로보다 적어도 억 유로의 높은 평가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월 헬싱키 종가 Nokia Siemens는 작년에 Ericson AB Ericsson과 그것의 휴대전화 협력의 매입을 완료했고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SA는 작년 초까지 그들의 칩 제조 벤처 회사인 STERICson Invitiable을 분할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비용 절감 덕분에 개선되었습니다.

이 벤처는 올해 말까지 운영비를 절약하는 그것의 목표인 억 유로를 초과하는 궤도에 있습니다.

수리 최고 경영자는 올해 월 동력 터빈에서 고속 열차까지 제품을 생산하는 지멘스는 매입과 함께 회담을 개최하기 위해 올해 초에 그것의 지분을 다시 팔려고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블룸버그통신과의 대화에 익숙한 두 사람에 따르면 잠재적인 거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타이페이 AFP 애플은 분석가들이 최대의 라이벌인 삼성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한 시도로 보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계약 마이크로칩 제조업체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기술 대기업은 이 달 초에 대만 반도체 제조회사와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그것은 애플 모바일 장치에 사용될 칩의 제조가 내년 초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저널은 이번 조치가 한국 삼성이 생산한 부품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기 위한 애플의 일련의 노력 중 가장 최근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TSMC와의 계약에도 불구하고 삼성은 내년까지 모바일 장치에 사용되는 고해상도 스크린 메모리 칩과 프로세서의 주요 공급 업체로 애플에 남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TSMC 대변인 엘리자베스 선씨는 AFP통신에 의해 접근했을 때 언급을 회피했습니다. 우리는 회사들의 확립된 방침에 따라 개별 고객들에 대해 언급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분석가들이 이 거래를 애플사의 공급망을 다양화하고 휴대폰 시장에서 삼성과의 거리를 두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애플사는 불가피합니다. 특허에 대한 그들의 법적 소송이 불발되는 동안 그들의 삼성에 대한 의존을 줄이기 위해 움직여야만 합니다.

그들의 법적 소송이 AFP에게 미국 무역 패널이 아이폰과 iPadIn의 몇몇 오래된 모델의 수입과 판매를 금지한 월 초에 애플과의 그것의 오랜 특허 싸움에서 승리하는 것을 거절했습니다.

미국 연방법원에서 벌어진 싸움 삼성에게 특허 침해로 인해 억이 넘는 돈을 지불하라는 명령이 지난 월에 내려졌습니다. 한 판사는 나중에 백만에게 상을 삭감했습니다. 그것의 공급망을 다양화함으로써 애플사는 또한 타이피 기반의 KGI 증권 투자 자문 회사의 궈밍치 분석가도 비용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애플 이윤이 AFP에게 떨어졌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분기에 약 퍼센트의 피크에서 떨어진 궈는 다양화 정책이 T로부터 떨어진 그것의 조립 주문의 일부의 Apples 이동에도 반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